파리바게뜨, ‘인생크림빵’ 초코·피스타치오맛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3-06 16:49:51
수정 2024-03-06 16:49:51
황혜윤 기자
0개
“고소하고 진한 우유크림의 풍미 표현”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파리바게뜨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인생크림빵’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인생크림빵의 가장 큰 특징인 우유크림의 풍미를 잘 표현할 수 있는 피스타치오맛, 초코맛 2종으로 구성했다.
피스타치오 생크림빵은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이 생크림과 조화로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한 초코 생크림빵은 초코 커스터드와 초코 우유 생크림을 담았기에 호불호 없는 인기를 예상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우유생크림을 채운 인생크림빵을 출시해 ‘단팥 생크림빵’, ‘우유 생크림빵’, ‘소보루 생크림빵’ 3종을 판매하고 있다. 인생크림빵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약 800만 개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파리바게뜨의 대표 생크림빵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인생크림빵이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어 이번에 피스타치오, 초코 맛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맛의 인생크림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풍림푸드, ‘굿모닝 풍림’ 캠페인 진행
- HS효성,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에 ‘사랑의 생필품’ 전달
- 일동제약그룹 새로엠에스, 비대면 진료 키오스크 ‘새로닥터’ 선보여
- 우듬지팜, 김호연 회장 신규 대표이사 선임
- 머크 라이프사이언스, ‘2025 유망 바이오 스타트업 발굴 공모전’ 개최
- 삼진제약, 글로벌 시장서 차세대 ADC 신약 파이프라인 공개
- 기아, 5월 26만 9148대 판매…전년 대비 1.7% 증가
- GM 한국사업장, 5월 5만29대 판매…작년 12월 이후 첫 5만대 이상 판매
- 현대차, 5월 판매량 35만1174대…전년비 1.7%↓
- 르노코리아, 5월 총 9860대 판매…전년 동월 대비 47.6%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