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아웃도어 활동가 2024 '어썸도어' 모집
경제·산업
입력 2024-03-06 16:54:19
수정 2024-03-06 16:54:19
안자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다양한 도전을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가를 후원하는 2024년 '어썸도어(AWESOMEDOOR)' 모집을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K2 ‘어썸도어’는 ‘어썸(AWESOME)’과 ‘아웃도어(OUTDOOR)’의 합성어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놀라운 활동을 하는 멋진 사람들을 후원하는 K2 대표 캠페인이다. 지난 2014년부터 지금까지 클라이머, 여행가, 파쿠르팀 등 다양한 분야의 어썸도어 34 팀이 K2와 함께 멋진 도전을 이뤄냈다.
이번 2024 K2 어썸도어는 5월부터 9월까지 등산, 하이킹, 백패킹, 탐험, 여행 등 국내외 아웃도어 도전을 계획하고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개인 혹은 팀 단위로 총 3팀을 선발하며, 최종 선발된 어썸도어는 활동에 따라 K2 제품과 지원금을 포함해 최대 1,500만원까지 지원 받게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이달 28일까지이며, K2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선철 K2 마케팅팀 이사는 "K2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도전 정신을 각자의 방식으로 실현해나가는 어썸도어들을 선발하고자 한다”며, “자기만의 도전을 꿈꾸고 열정을 가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