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팝콘도 이젠 제로”…제로팝콘 론칭
고객 니즈 부합하기 위해 준비한 신제품이라고 밝혀
‘제로팝콘’과 ‘제로콜라’를 결합한 ‘제로 콤보(Zero Combo)’도 선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시네마는 신메뉴 ‘제로팝콘’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제로팝콘’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트렌드에 발맞춰 관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롯데시네마가 준비한 신제품이다. 극장의 대표 간식인 팝콘을 MZ 세대 중심으로 식품 업계 하나의 트렌드로 급부상한 건강을 의미하는 ‘헬시(Healthy)’와 즐거움 뜻하는 ‘레저(pleasure)’의 합성어인 ‘헬시 플레저(Heathy pleasure)’를 겨냥하여 선보인다.
롯데시네마는 ‘제로팝콘’은 팝콘의 단 맛을 내는 주재료인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여 달달한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고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3월 12일부터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에서 판매되는 무가당 ‘제로팝콘’은 단품 가격 4,900원이며, ‘제로팝콘’ 2개와 ‘제로콜라’ 2개가 결합된 ‘제로콤보’는 13,000원에 판매한다. ‘제로팝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소연 롯데시네마 F&B팀장은 “트렌드를 반영한 극장의 다양한 먹거리가 관객들의 기억에 남는 색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메뉴 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