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OXPC, ISO 인증 획득
PC방 창업 OXPC는 ISO 인증을 획득으로 신뢰성을 한층 더 높였다고 밝혔다.
ISO 인증은 국제 표준화 기구에서 시행하는 인증제도로 제품 품질 관리 시스템이 국제 규격을 유지하고 관리되는 기업에 주어지는 인증이다.
OXPC는 1인석 특허 보유,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맛있는 메뉴 제공, 1인석, 커플석, 팀룸 등 다양한 공간 제공 등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PC방 창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4세대 PC방 시스템을 통해 코인 노래방, 셀프 스튜디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해 맞춤형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상권 및 창업자 조건에 맞춰 최대 매출 달성을 지원하는 매장 관리 시스템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OXPC는 1년 동안 서버비 및 회선 지원금 제공 혜택을 통해 창업 초기 비용 부담을 완화하고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OXPC 대표는 “이번 ISO 인증 획득은 OXPC의 품질 관리 시스템이 국제 규격에 부합한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창업자들에게 성공적인 사업 운영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OXPC는 오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진해되는 COEX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OXPC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진행한 예정으로 창업박람회 한정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