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수 라이즈와 함께한 박카스맛 젤리 광고 ‘온에어’
경제·산업
입력 2024-03-15 14:49:23
수정 2024-03-15 14:49:23
황혜윤 기자
0개
“내 안의 텐션을 RIIZE, 박카스맛 젤리로 활력 되찾자”
15일 디몰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판매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와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한편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달 15일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스맛 젤리 3종과 함께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담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의 텐션과 라이즈의 활력이 담긴 신규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스비코퍼레이션, ‘2025 아웃소싱 100대 기업’ 선정
- 월드쉐어, '지진 피해' 미얀마에 1만 명분 구호 물품 전달
- 중기중앙회, 美 ‘한국식품타운’ 조성 논의
- 카카오헬스케어, ‘생활습관 루틴 공식’ 팝업 스토어 오픈
- “세계 최초”…스타벅스, 상반기 중 키오스크 도입 검토
- 카카오, 파리 OECD 회의에 ‘프로젝트 단골’ 성과 발표
- 건설사, 1분기 분양 계획 34% 그쳐…"대선 전까지 개점 휴업"
-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 픽업 '뉴 글래디에이터' 국내 출시
- 구일개발 "광주 선운진아리채 지역주택조합 입주 시작"
- 중기중앙회, 제4차 中企공공조달 정책연구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