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수 라이즈와 함께한 박카스맛 젤리 광고 ‘온에어’
“내 안의 텐션을 RIIZE, 박카스맛 젤리로 활력 되찾자”
15일 디몰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판매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와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한편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달 15일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스맛 젤리 3종과 함께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담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의 텐션과 라이즈의 활력이 담긴 신규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그룹, 첫 LNG전용선 도입…안정적 에너지 운송체계 구축
- 생활밀착형 자영업체 급감·매출 감소…경기침체 속 구조변화 가속화
- 쿠팡, 국내 중소기업 대만 시장 진출 원스톱 지원한다
- 포스코그룹 첫 LNG 전용선 도입…'HL 포르투나' 하반기 본격 운항
- 국내은행 1분기 순익 6.9조…전년比 28.7% '껑충'
- 주류업계, 여름 성수기 공략 속도…"도수·디자인 리뉴얼"
- [김효진 기자의 heavy?heavy!] 한 달 밀린 티웨이항공 임시 주총…다음 시나리오는
- 신규 일자리 11분기째 연속 감소…고용시장 ‘장기 침체’
- 다이어트 건기식 '중복 섭취' 주의…소비자원, "간 독성 위험"
- "책은 힙하다"…출판업계 순풍, 언제까지 이어질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5-26(월) 00:00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회 도시 담양' 발판 마련…위기관리도 '으뜸'
- 2포스코그룹, 첫 LNG전용선 도입…안정적 에너지 운송체계 구축
- 3사상 최대 145만 방문객 기록…2년 연속 100만 명 돌파
- 412월부터 해외파생상품·레버리지ETP 투자자들 사전교육 의무화
- 5생활밀착형 자영업체 급감·매출 감소…경기침체 속 구조변화 가속화
- 6한경협 27일 '사이버안보 세미나' 개최…안보 차원 사이버사고 대응 논의
- 7신한금융, 저탄소 전환 관리체계 구축..."전환금융 제도화 본격 추진”
- 8환율 7개월 만에 최저 수준…원화 가치 2.45% 상승
- 9쿠팡, 국내 중소기업 대만 시장 진출 원스톱 지원한다
- 10포스코그룹 첫 LNG 전용선 도입…'HL 포르투나' 하반기 본격 운항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00:00주식 성공백서
재방송 박솔아 PD 고유림 MC
- 01:00주식 키워드림 2부
재방송 PD 장은예 MC
- 02:00주챔 콜콜콜
재방송 신민정 PD MC
- 03:00주식 잔소리 시즌3
재방송 박솔아 PD 이채은 MC
- 04:00라이선스마스터
본방송 PD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