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수 라이즈와 함께한 박카스맛 젤리 광고 ‘온에어’
경제·산업
입력 2024-03-15 14:49:23
수정 2024-03-15 14:49:23
황혜윤 기자
0개
“내 안의 텐션을 RIIZE, 박카스맛 젤리로 활력 되찾자”
15일 디몰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판매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와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한편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달 15일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스맛 젤리 3종과 함께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담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의 텐션과 라이즈의 활력이 담긴 신규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토요타코리아, ‘동탄 시승 센터’ 신규 오픈…고객 체험 강화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에 AI설루션 지원…"쇼핑 광고에 활용"
- 신세계사이먼, 온라인 쇼핑몰 ‘신세계 아울렛 몰’ 리뉴얼 오픈
- SNP프렙,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판매 12만 개 돌파
- SK슈가글라이더즈, 광명서 통합우승 기념 팬미팅 열어
- LG유플 '유플레이', 출시 1주년…"요금 40% 할인"
- 자코모 ‘쉬며 살며 잇는 나의 소우주’ 전시 오픈
- 한국경영인증원, ‘중기 근로자 주도 훈련’ 고용부 공식 훈련기관
- 코글플래닛, ‘분다버그 코리아 10주년’ 캐릭터 제작·배포 대행
- GS리테일, ‘AI 이미지 검색’ 도입…사진 한 장으로 와인 정보까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칠성, 하반기 실적 회복 가속화…목표가↑-KB
- 2KT, 2분기 호실적 전망…목표가 9.5%↑-한투
- 3토요타코리아, ‘동탄 시승 센터’ 신규 오픈…고객 체험 강화
- 4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에 AI설루션 지원…"쇼핑 광고에 활용"
- 5'2025년 부산시 주민자치 활성화 워크숍' 열린다
- 6신세계사이먼, 온라인 쇼핑몰 ‘신세계 아울렛 몰’ 리뉴얼 오픈
- 7삼성전자, 2분기 실적 전망치 하향…목표가↓-하나
- 8SNP프렙,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판매 12만 개 돌파
- 9SK슈가글라이더즈, 광명서 통합우승 기념 팬미팅 열어
- 10한국경영인증원, ‘중기 근로자 주도 훈련’ 고용부 공식 훈련기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