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수 라이즈와 함께한 박카스맛 젤리 광고 ‘온에어’
경제·산업
입력 2024-03-15 14:49:23
수정 2024-03-15 14:49:23
황혜윤 기자
0개
“내 안의 텐션을 RIIZE, 박카스맛 젤리로 활력 되찾자”
15일 디몰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판매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와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한편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달 15일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스맛 젤리 3종과 함께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담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의 텐션과 라이즈의 활력이 담긴 신규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심평원, 리조트 출장·불법 자문료…기강 해이 잇단 일탈
- 2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액 20조원 돌파
- 3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4NH투자증권, '공휴일 해외주식 배당급 지급 서비스' 시작
- 5여수상공회의소, ‘석유화학업종 고용회복 지원금’ 추석 전 조기 지급에 총력
- 6'민원해결사' 이숙자 남원시의원, 학생 안전 지키는 생활 의정 빛났다
- 7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8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 9남원시,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벤치마킹…첨단 농업의 미래 설계
- 10기장군, 철도 인프라 확충 통한 교통편의 개선에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