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보스톤 크림 도넛 재해석한 ‘보스톤 크림 라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3-21 11:05:55
수정 2024-03-21 11:05:55
황혜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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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톤 크림 도넛의 맛·비주얼 구현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대표 인기 도넛인 ‘보스톤 크림’을 라떼로 재해석한 ‘보스톤 크림 라떼’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보스톤 크림 라떼는 던킨의 스테디셀러인 보스톤 크림 도넛을 라떼로 변형한 시그니처 음료다. 이번 신제품의 모티브인 보스톤 크림은 바바리안 크림을 가득 채우고 초콜릿과 스프링클을 토핑한 도넛이다.
보스톤 크림 라떼는 카페라떼 베이스에 부드러운 크림과 초콜릿 드리즐을 올린 음료로, 보스톤 크림 도넛의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재현했다. 쌉싸름한 커피 맛에 녹진한 크림과 초콜릿의 풍미가 어우러지는 맛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던킨은 매장에서 커피 주문 시 기존 에스프레소 블렌드와 함께 세컨드 블렌드와 디카페인 옵션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보스톤 크림 라떼도 제품 주문 시 원하는 블렌딩으로 선택이 가능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신제품을 즐길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보스톤 크림을 더욱 특색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시그니처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맛에 한 번, 비주얼에 한 번 더 반하게 되는 ‘보스톤 크림 라떼’와 함께 달콤한 시간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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