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채소 많이 든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
4월 30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채소 비중 40% 샐러드랩…“헬시플레저 트렌드 저격”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파리바게뜨가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그린페어 행사 제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매장 방문·픽업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로 3년째 진행하고 있는 그린페어는 채소 등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용 제품을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2024 그린페어’는 ‘내가 그린 Green Day(그린 데이)’를 주제로 샐러드랩을 비롯해 바쁜 일상에서 가볍고 건강한 한 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군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특히, ‘2024 그린페어’의 대표 제품 ‘건강한 샐러드랩’은 채소 비중이 40%라고 덧붙였다. 샐러드랩은 또띠아에 샐러드와 속 재료를 올린 후 말아낸 제품으로,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는 ‘핸디푸드’다.
건강한 샐러드랩 주요 제품은 신제품 ‘건강한 불고기에그 샐러드랩’,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건강한 치폴레치킨 샐러드랩’,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 등이다. 샐러드랩 전 제품은 스위트 칠리 또는 치폴레 소스가 함께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을 선호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꾸준한 수요에 따라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챙길 수 있는 ‘2024 그린페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2024 그린페어 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파바와 함께 그리는 싱그러운 나의 하루’ 광고이미지를 공개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2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 3남원시,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벤치마킹…첨단 농업의 미래 설계
- 4기장군, 철도 인프라 확충 통한 교통편의 개선에 ‘총력’
- 5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6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무임수송 해법 찾는다
- 7박형준 시장 "차세대 부산형 급행철도(BuTX) 사업 본격화"
- 8공영민 고흥군수 "전통시장서 지역 경제 활성화 동참해 달라"
- 9장흥군, '전국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서 우수상 수상
- 10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