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채소 많이 든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
4월 30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채소 비중 40% 샐러드랩…“헬시플레저 트렌드 저격”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파리바게뜨가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그린페어 행사 제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매장 방문·픽업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로 3년째 진행하고 있는 그린페어는 채소 등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용 제품을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2024 그린페어’는 ‘내가 그린 Green Day(그린 데이)’를 주제로 샐러드랩을 비롯해 바쁜 일상에서 가볍고 건강한 한 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군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특히, ‘2024 그린페어’의 대표 제품 ‘건강한 샐러드랩’은 채소 비중이 40%라고 덧붙였다. 샐러드랩은 또띠아에 샐러드와 속 재료를 올린 후 말아낸 제품으로,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는 ‘핸디푸드’다.
건강한 샐러드랩 주요 제품은 신제품 ‘건강한 불고기에그 샐러드랩’,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건강한 치폴레치킨 샐러드랩’,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 등이다. 샐러드랩 전 제품은 스위트 칠리 또는 치폴레 소스가 함께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을 선호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꾸준한 수요에 따라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챙길 수 있는 ‘2024 그린페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2024 그린페어 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파바와 함께 그리는 싱그러운 나의 하루’ 광고이미지를 공개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