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채소 많이 든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
4월 30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채소 비중 40% 샐러드랩…“헬시플레저 트렌드 저격”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파리바게뜨가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그린페어 행사 제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매장 방문·픽업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로 3년째 진행하고 있는 그린페어는 채소 등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용 제품을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2024 그린페어’는 ‘내가 그린 Green Day(그린 데이)’를 주제로 샐러드랩을 비롯해 바쁜 일상에서 가볍고 건강한 한 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군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특히, ‘2024 그린페어’의 대표 제품 ‘건강한 샐러드랩’은 채소 비중이 40%라고 덧붙였다. 샐러드랩은 또띠아에 샐러드와 속 재료를 올린 후 말아낸 제품으로,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는 ‘핸디푸드’다.
건강한 샐러드랩 주요 제품은 신제품 ‘건강한 불고기에그 샐러드랩’,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건강한 치폴레치킨 샐러드랩’,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 등이다. 샐러드랩 전 제품은 스위트 칠리 또는 치폴레 소스가 함께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을 선호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꾸준한 수요에 따라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챙길 수 있는 ‘2024 그린페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2024 그린페어 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파바와 함께 그리는 싱그러운 나의 하루’ 광고이미지를 공개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풍림푸드, ‘굿모닝 풍림’ 캠페인 진행
- 일동제약그룹 새로엠에스, 비대면 진료 키오스크 ‘새로닥터’ 선보여
- 우듬지팜, 김호연 회장 신규 대표이사 선임
- 머크 라이프사이언스, ‘2025 유망 바이오 스타트업 발굴 공모전’ 개최
- 삼진제약, 글로벌 시장서 차세대 ADC 신약 파이프라인 공개
- 기아, 5월 26만 9148대 판매…전년 대비 1.7% 증가
- GM 한국사업장, 5월 5만29대 판매…작년 12월 이후 첫 5만대 이상 판매
- 현대차, 5월 판매량 35만1174대…전년비 1.7%↓
- 르노코리아, 5월 총 9860대 판매…전년 동월 대비 47.6% 증가
- KGM, 5월 9100대 판매…전년 동월 대비 11.9%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