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렌즈 브랜드 두눈렌즈, 이마트24 샵인샵 입점

패션 렌즈 전문업체 두눈렌즈가 편의점 이마트24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국내 콘택트렌즈 시장 규모는 약 13조원, 이중 디자인과 패턴이 들어간 컬러렌즈가 약 3조원으로 추정되고 있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의 일부 제품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중 우리나라에서 제일 먼저 선보일 정도로 국내 시장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에 ㈜스타비전 오렌즈는앰버서더 뉴진스의 이미지를 활용해 홍콩 시내를 순회하는 '오렌즈X뉴진스'트램을 통해 브랜드 노출을 진행한 바 있으며, 피피비스튜디오스는 최근 미국 LA의 대표 패션거리인 멜로즈 애비뉴(8022 Melrose Ave)에 ‘장원영 렌즈’로 유명한 자사 뷰티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소비자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두눈렌즈는 최근 와인, 휴대폰 액세서리 등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품목 위주로 상품군 다양화를 시도하고 있는 편의점을 공략, 이마트24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그간 안경원에서만 구입이 가능했던 콘텍트렌즈를 이제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며 "이번 이마트24 입점으로 소비자들의 편의성은 더 높아질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눈렌즈는 현재 서울 청담동 이마트24에 입점해 있으며, 대구 2호점을 비롯해 전국 편의점으로 '두눈렌즈' 샵인샵 점포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귀농귀촌인 한마음 대회 성료
- 2고창사랑상품권, 10월 한 달간 '최대 20% 특별 할인'
- 3최훈식 장수군수, 강형석 차관에 '농촌 기본소득 시범사업' 선정 건의
- 4장수군, 외신기자 프레스투어로 지방소멸 해법 소개
- 5고창군 "명절 앞두고 특정세력 발목잡기, 군민 피해만 키운다"
- 6연천군, ‘군인가족의 날’ 페스티벌 축제 열려
- 7대우건설, 스마트 기술로 현장 바꾼다
- 8여수시의회,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 15곳 위문…생필품 꾸러미 전달
- 9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유), 수성알파시티에 첨단 스마트물류센터 구축
- 10대구시, 현장소통 '대구 토크'로 시민 공감시정 펼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