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한국 진출 40주년 기념 ‘칠리 징거 통다리’ 2종 출시
‘칠리 징거 통다리’·‘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로 국내 소비자 사랑에 보답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KFC는 한국인 입맛에 맞춰 시그니처 버거인 ‘징거’에 매콤한 맛을 더한 ‘칠리 징거 통다리’와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이한 KFC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오랜 시간 받아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 입맛을 반영해 신제품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칠리 징거 통다리는 프리미엄 번 사이에 통다리살 필렛과 매콤한 파이어 칠리소스, 양상추, 딜피클 등이 조화를 이루는 치킨버거다. 특히 태국 고추 ‘프릭키누’, 매운 맛의 ‘하바네로’, ‘할라피뇨’로 만든 KFC만의 특제 파이어 칠리소스가 매콤한 맛을 선사하는 동시에 버거 맛을 한층 끌어올려 준다고 설명했다.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는 칠리 징거 통다리에 모짜렐라 치즈 패티가 더해진 치킨버거다. 통다리살 필렛과 모짜렐라 치즈 패티, 파이어 칠리소스를 어울린 제품이다.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는 ‘치즈 슈퍼박스’ 구성으로 보다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치즈 슈퍼박스는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 세트 구성(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프렌치프라이M·콜라M)에 핫크리스피통다리 1조각과 롱치즈스틱 1개가 추가된 스페셜 박스 메뉴로, 기존 가격 대비 약 29% 저렴한 1만2,900원에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한국 진출 이후 40년간 사랑받아온 만큼 앞으로도 KFC만의 고유의 맛과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줄 수 있는 메뉴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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