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스컴퍼니, 제1회 크리에이터 행사 ‘비라운드 데이’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4-04-02 14:37:42
수정 2024-04-02 14:37:42
정의준 기자
0개

뷰티 전문 마케팅 대행사 ㈜뷰스컴퍼니가 지난 3월 29일 소속 크리에이터, 뷰티 업계 관계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제1회 크리에이터 행사 ‘비라운드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유니레버 등 지난 10년간 다양한 뷰티 회사와 협업해 온 뷰스컴퍼니는 최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10만 구독자 이하의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에 중점을 둔 MCN 브랜드 ‘비라운드’를 출범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비라운드’에 대한 소개와 비전 선포 및 업계 최고 전문가들의 트렌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비라운드’ 소속 패밀리 크리에이터를 포함한 약 40여 명의 뷰티 크리에이터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비라운드 어워즈’를 통해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동기를 부여하고 포토타임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박진호 뷰스컴퍼니 대표는 “비라운드가 보는 새로운 시장은 ‘어필리레이트(Affiliate) 마케팅’ 시장”이라며 “현재 우리나라 플랫폼 시장의 상황이 좋지 않고, 이 상황을 성장의 발판으로 삼으려면 플랫폼 또한 크리에이터와의 공생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올리브영, 지그재그 등 여러 채널과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사업을 넓혀가고 있고, 이를 통해 브랜드와 크리에에터, 플랫폼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드는 데에 일조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 이형배 대표이사, 인젠트 이끈다…AI·데이터 플랫폼 강화 박차
- 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 새로 단장해 오픈
-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기념 '40대 한정' 한성에디션 출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업데이트
- 볼트테크코리아, 롯데하이마트와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NHN링크, 1010석 규모 ‘티켓링크 1975 씨어터’ 공연장 3일 개관
- 카카오,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진행
- 에스디생명공학, 한국기술교육대 ‘현장실습 우수기업’ 선정
- 구리도시공사 ‘AI 기반 교통약자 이동지원서비스’, 2025 공공혁신서비스 이노스타 인증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성남시, 도시계획조례 개정..."탄천 수질 오염 우려↑"
- 2추석 연휴, 광한루원서 '신관사또 부임행차' 특별공연 열린다
- 3남원시, 가을맞이 소규모 기획전…곤충·절지동물 특별전 선보여
- 4김포도시관리공사, 도시개발 정상화..."한강시네폴리스 사업 등 본격화"
- 5인천시, 주민이 결정한 29억 원…지역 문제 해결 나선다
- 6서울 5호선 김포·검단 연장, ‘2031년 개통’ 향한 긴 여정
- 7경기신보, "상인 위기 극복 돕겠다"...현장 소통 나서
- 8남원 가을축제 D-14…드론·흥부·야행 어우러진 3대 축제 개막
- 9계명의대–DGIST, 미니코스트리 교과과정 공동 개발 위한 협약 체결
- 10영덕군, 2025년 3분기 군정 발전 유공자 군수 표창 수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