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스컴퍼니, 제1회 크리에이터 행사 ‘비라운드 데이’ 성료

뷰티 전문 마케팅 대행사 ㈜뷰스컴퍼니가 지난 3월 29일 소속 크리에이터, 뷰티 업계 관계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제1회 크리에이터 행사 ‘비라운드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유니레버 등 지난 10년간 다양한 뷰티 회사와 협업해 온 뷰스컴퍼니는 최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10만 구독자 이하의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에 중점을 둔 MCN 브랜드 ‘비라운드’를 출범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비라운드’에 대한 소개와 비전 선포 및 업계 최고 전문가들의 트렌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비라운드’ 소속 패밀리 크리에이터를 포함한 약 40여 명의 뷰티 크리에이터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비라운드 어워즈’를 통해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동기를 부여하고 포토타임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박진호 뷰스컴퍼니 대표는 “비라운드가 보는 새로운 시장은 ‘어필리레이트(Affiliate) 마케팅’ 시장”이라며 “현재 우리나라 플랫폼 시장의 상황이 좋지 않고, 이 상황을 성장의 발판으로 삼으려면 플랫폼 또한 크리에이터와의 공생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올리브영, 지그재그 등 여러 채널과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사업을 넓혀가고 있고, 이를 통해 브랜드와 크리에에터, 플랫폼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드는 데에 일조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 비즈] 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K방산, 역대급 실적에…“배당이냐 R&D 투자냐”
- 배민 ‘비트로지’·쿠팡 ‘쇼핑’…퀵커머스 경쟁 본격화
- 노란봉투법 통과 전인데…하청노조 타깃 된 대기업
- “SDV·AI가 핵심”…정의선 한 마디에 ‘현대오토에버’ 주목
- ‘삼성 VS 대우’ 5년만 리턴매치…개포우성7차 D-1
- 이재용, 빌 게이츠 회동…글로벌 사회공헌 협력 방안 논의
- 한국수력원자력, IBK기업은행과 ʻK-원전 희망드림론ʼ 업무협약
- 경총, 새정부 경제성장전략에..."투자 확대·일자리 창출 노력할 것"
- SK 최태원, 빌 게이츠 만나…소형모듈원전·백신 사업 협력 강화키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병이라는 사랑의 은유
- 2남원 모노레일 사태, 시민단체 전·현직 시장·시의회 책임 촉구
- 3서부지방산림청, 산림 계곡 내 불법점용시설 특별단속 실시
- 4남원시, 동편제국악거리축제…송가인·안숙선과 전통과 현대 국악 향연
- 5남원 바이오기업, 베트남 해외시장 개척 박차
- 6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상현실 스포츠실 설치
- 7구리시,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8장수군-덕유산국립공원, 산악 관광 혁신 나선다
- 9강천산·장류체험관 찾은 일본 선수단, 순창 매력에 흠뻑
- 10국내 최초 치즈의 고향, 임실치즈마을 '2025 농촌여행 스타마을'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