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터치, 물에 잘 풀리는 물티슈 ‘애니비데’ 출시

더퍼스트터치는 미세플라스틱 없는 화장실용 물티슈 ‘애니비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니비데’는 물에 잘 풀어지는 ‘플러셔블(Flushable)’ 물티슈로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간편함과 환경을 생각해 천연 펄프와 레이온으로 만든 ‘미세플라스틱 프리’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적인 물티슈와 달리 특수 공법으로 제작돼 변기 물을 내릴 때 발생하는 수압과 마찰력으로 원단 조직이 쉽게 풀어지며, 하수처리 공정에서 한번 더 분해돼 변기 막힘 걱정은 물론 환경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마시는 물 수준의 10단계 UV 정수 시스템을 거쳐 깐깐하게 정제된 ‘퓨어 워터’를 사용했으며, 불필요한 향료도 첨가하지 않아 피부가 여린 아기부터 온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건강한 피부 환경에 가장 가까운 약산성 pH 밸런스를 적용했으며, 보습력이 뛰어난 시어버터도 함유해 피부를 닦아낸 뒤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온 가족 위생 필수템 ‘애니비데’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 물로 씻은 것처럼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고, 물에 잘 풀어지도록 개발돼 변기가 막힐 걱정 없이 바로 버릴 수 있어 편리하다”며 “자연유래 천연펄프와 레이온으로 만들어진 미세플라스틱 프리 원단을 사용해 품질부터 환경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만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애니비데’는 휴대에 용이한 46매로 출시돼 캠핑이나 야외 활동, 여행, 외출 시 물로 씻은 듯 더욱 깔끔한 위생 관리가 필요할 때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비철금속 거목' 故 최창걸 고려아연 명예회장 영결식 엄수
- 카카오게임즈, ‘로스트 아이돌론스 : 베일 오브 더 위치’ 정식 서비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2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3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4완도해양치유센터, 추석 연휴 기간 방문객 3600명 돌파
- 5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6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7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8‘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9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10경기도, 연천·가평 농어촌 기본소득 추진에 562억 원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