뎁트, 첫 단독 콘서트 'We Make a New Culture' 개최

싱어송라이터 및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뎁트(Dept)'가 오는 4월 20일 서울 마포구 소재 무신사 개러지에서 첫 단독 콘서트 'We Make a New Culture'를 개최한다거 밝혔다.
이번 공연은 문화·예술 콘텐츠 제작 기업 '모티컴퍼니(MOTY COMPANY)'와의 협력으로 추진된다. 또한 국내 영상 제작 기업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소스 제작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존 뎁트의 일러스트 아트 비주얼에 생동감을 부각시키고 신선함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김태경 모티컴퍼니 대표는 “뎁트의 음악적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공연에 초점을 두어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뎁트의 슬로건인 'We Make a New Culture'를 첫 번째 단독콘서트 타이틀로 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타이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총 네 가지 섹션으로 셋리스트를 구분해 공연 전체를 구성한다”고 설명했다.
싱어송라이터 뎁트는 “사운드 및 조명 디자인 분야의 권위자로 알려진 연출가들과 함께 양질의 공연을 만들겠다”며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대만,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싱가폴 등에서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뎁트는 스포티파이 월간 청취자 100만 명, 중국 QQ뮤직 구독자 15만 명을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 2016년 데뷔 후 음반 활동과 더불어 팬들과의 긴밀한 음악적 소통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