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브, 2024 S/S ‘Capturing Seasons’ 프레젠테이션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4-04-24 15:23:58
수정 2024-04-24 15:23:58
정의준 기자
0개

라이프 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가 2024 S/S 컬렉션 ‘Capturing Seasons’ VIP 프레젠테이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올해 3월 공개된 스프링 컬렉션과 함께 클로브만의 생동감 넘치는 색감이 돋보이는 썸머 컬렉션이 선공개됐다.
계절을 담는 ‘Capturing Seasons’ 테마의 2024 S/S 컬렉션은 산뜻한 봄의 컬러가 돋보이는 맨투맨, 아우터와 더불어 시원한 여름 바다가 떠오르는 스윔 웨어, 테리 소재의 쇼츠, 그래픽 반팔 등 다채로운 제품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한 브랜드 ‘SFU(SECRETFACTOFUS)’와의 콜라보레이션 핸드폰 케이스 및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LocknLock)’과 협업해 출시된 투고 요거트통 등 익스클루시브 제품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2024 S/S ‘Capturing Seasons’ 컬렉션은 클로브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는 5월 5일까지 전 제품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클로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美 관세 여파·TV 수요 감소"
- 락토메이슨, 마이락토 브랜드 리뉴얼 런칭
- 에어인천, '안전·속도' 높이는 조직문화 조성 박차
- 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원…전년비 46.6%↓
- 제약바이오협회, ‘제3회 AI 신약개발 경진대회 JUMP AI’ 개최
- 11번가, 해외직구 수요 겨냥 '썸머 브랙프라이데이' 개최
- CGV, 관객 참여형 ‘럭키드로우 상영회’ 진행
-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내달 분양 예정
- 반장창고, 샘플창고 공식 론칭…"자재 선택 새로운 표준 제시"
- 쿠팡, ‘어워즈 기획전’ 열고 올 상반기 수상 상품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진군, 지역 축제 만난 공공배달앱 '먹깨비' 호황
- 2비타민D 부족하면 치매? "절반만 사실"
- 3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美 관세 여파·TV 수요 감소"
- 4함평군, 국가공인 떡제조기능사 자격증 취득반 교육 성료
- 5락토메이슨, 마이락토 브랜드 리뉴얼 런칭
- 6한화 PLUS ETF, 국내·해외·미국 수익률 1위 '트리플 크라운'
- 7에어인천, '안전·속도' 높이는 조직문화 조성 박차
- 8NH증권, 세계 최대 투자정보 플랫폼 '시킹알파' 독점 제휴
- 9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원…전년비 46.6%↓
- 10광주시·전남도, 바이오헬스복합단지 공동유치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