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브, 2024 S/S ‘Capturing Seasons’ 프레젠테이션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4-04-24 15:23:58
		수정 2024-04-24 15:23:58
		정의준 기자
		0개
	
	

라이프 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가 2024 S/S 컬렉션 ‘Capturing Seasons’ VIP 프레젠테이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올해 3월 공개된 스프링 컬렉션과 함께 클로브만의 생동감 넘치는 색감이 돋보이는 썸머 컬렉션이 선공개됐다.
계절을 담는 ‘Capturing Seasons’ 테마의 2024 S/S 컬렉션은 산뜻한 봄의 컬러가 돋보이는 맨투맨, 아우터와 더불어 시원한 여름 바다가 떠오르는 스윔 웨어, 테리 소재의 쇼츠, 그래픽 반팔 등 다채로운 제품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한 브랜드 ‘SFU(SECRETFACTOFUS)’와의 콜라보레이션 핸드폰 케이스 및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LocknLock)’과 협업해 출시된 투고 요거트통 등 익스클루시브 제품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2024 S/S ‘Capturing Seasons’ 컬렉션은 클로브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는 5월 5일까지 전 제품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클로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제56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 쿠팡,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소상공인 성장 사례 소개
- 롯데웰푸드, 성수동에 자일리톨 팝업스토어 열어
- 쿠팡, ‘2025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성장 사례 소개
- 현대모비스, 3분기 영업익 7803억원…전년 동기 대비 14.1%↓
- 롯데 신동빈 회장, 각국 정상·글로벌 CEO와 협력 방안 논의
- 이한준 LH 사장, 개혁 3년 마무리…“국가 위해 또 다른 길 나선다”
- 롯데하이마트, 3분기 영업익 190억…전년比 39.3%↓
- 시몬스, '시몬스 테라스'서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선봬
- 롯데월드타워 미디어파사드, ‘서울시 좋은빛상’ 우수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제56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 2계명문화대, RISE 사업 일환으로 청년 창업 역량 강화 및 지역 창업생태계 활성화 도모
- 3쿠팡,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소상공인 성장 사례 소개
- 4롯데웰푸드, 성수동에 자일리톨 팝업스토어 열어
- 5부산교육연수원, 초등 교감·교사 미래교육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6경상원, '소공인 박람회'로 경제 활성화나서
- 7인천교통공사, PM 배터리 화재 대응 ‘실전형 합동훈련’
- 8인천시의회 정해권의장, 의용소방대원 대응 능력 격려
- 9부천시, 루미나래 시민 체험의 장으로 선보여
- 10인천시, 시민 참여형 장터로 농가 판로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