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 반전 담은 신규 광고 온에어 ‘젊음을 힘껏, 마음껏’
경제·산업
입력 2024-04-25 11:22:34
수정 2024-04-25 11:22:34
황혜윤 기자
0개
태국 방콕·치앙마이의 현지 모습도 담아 여행사 광고처럼 보이듯 연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젊음을 힘껏, 마음껏’이라는 콘셉트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젊음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광고는 2편의 시리즈물로 제작했다. 먼저 온에어한 ‘젊음을 힘껏 마음껏 여행 편’은 광고 초반에 설레는 여행의 모습을 담아 마치 여행사 광고처럼 보이도록 하지만 “이 광고는 여행 광고가 아니라 박카스 광고”라는 내레이션으로 반전 포인트를 줬다고 설명했다. 이후 좋아하는 일을 계속하기 위한 박카스의 역할을 보여주며 광고를 마무리한다.
이번 광고는 기존 박카스 광고의 보여준 일상 속 공감을 통한 회복과 위로의 메시지와는 다른 주제를 선보이는 한편 광고 촬영지인 태국 방콕과 치앙마이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박카스 신규 광고는 TV와 디지털 매체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기존 콘셉트와는 다른 신규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박카스의 모습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박카스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좋아하는 일을 계속할 수 있도록 늘 옆에서 응원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