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오프라인 쇼룸, 편집숍으로 재탄생…다음주까지 할인 이벤트
잠실 롯데몰 2층
40개 브랜드 제품 선봬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은 그동안 쇼룸으로 선보인 ‘크림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리뉴얼하며, 크림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편집샵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리뉴얼을 통해 해당 공간은 총 40개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편집샵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크림에서도 거래량이 높은 스트리트 브랜드 ‘스투시’(STUSSY), ‘슈프림’(SUPREME), ‘마틴 로즈’(MARTINE ROSE) 등의 브랜드가 포함됐다.
해외에서의 유명세를 기반으로,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매니아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들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타이트부스’(TIGHTBOOTH), ‘메종 클레오’( MAISON CLEO ), ‘히아신’(HYACYN), ‘배스킷케이스’(BASKETCASE) 등이다.
또한, 크림에 입점해 이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국내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앤더슨벨’(ADSB ANDERSSON BELL), ‘아모멘토’(AMOMENTO), ‘윤세’(YUNSE)의 대표 라인업도 매장에 포함됐다.
크림이 최근 일본의 최대 개인 간 거래 플랫폼 ‘소다(SODA)’를 인수하면서 확보한 일본 브랜드들도 입점했다. ‘뷰티풀피플’(BEAUTIFUL PEOPLE), ‘퍼버즈’( PERVERZE), ‘다이리쿠’(DAIRIKU) 등의 주력 라인업 제품이 준비돼 있다.
크림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6일까지 크림 롯데월드몰에서 제품 두 개 이상 구매 시 15% , 총액 2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20% 할인 혜택을 준다.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스니커즈 해체 아티스트 루디(Rudy)의 작품 응모권을 10만원 이상 구매자들에게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조던1 로우 OG 트래비스 스캇 프라그먼트를 ‘요망한 번개’ 컨셉으로 해체한 작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덕신EPC, 미국 조지아서 ‘스피드데크’ 샘플 시공 완료
- ‘CJ 장남’ 이선호, 지주사 복귀…승계·합병 속도 내나
- “켜자마자 광고부터?”…카카오톡 정체성 잃나
- 현대제철 비정규직 1892명, 원청 집단고소
- 현대모비스, ‘車반도체·로보틱스’ 미래 성장 동력 육성
- ‘2025 건설의날’ 기념식 개최…“중대재해 근절” 한 뜻
- “사람처럼 일해요”…조선·철강업계 로봇 투입 ‘속속’
- 두산, 기후산업국제박람회서 AI 기반 에너지 설루션 선보여
- 낙동강 주민대책위·민변, 장형진 영풍 고문 겨냥 “환경법 위반행위 전반 사실상 주도”
- 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분양 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교육지원청, '2025 영천학교예술교육한마당' 개최
- 2포항시, UNIDO·글로벌 철강산업 주요 인사 초청 …포스코 현장 시찰
- 3포항시·포항TP, 글로벌 기술기업 오스트리아 AVL과 수소산업 MOU 체결
- 4'오래된 미래도시’ 경주, APEC 문화산업고위급대화 스타트
- 5영천시,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1조 4763억원 편성
- 6한국수력원자력, 경남 원전 르네상스 주역 찾아가다
- 7삼성화재, '해외 2시간 항공지연 특약' 출시
- 8오승현(현대해상화재보험 부장)씨 모친상
- 9SGI서울보증
- 10덕신EPC, 미국 조지아서 ‘스피드데크’ 샘플 시공 완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