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오프라인 쇼룸, 편집숍으로 재탄생…다음주까지 할인 이벤트
잠실 롯데몰 2층
40개 브랜드 제품 선봬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은 그동안 쇼룸으로 선보인 ‘크림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리뉴얼하며, 크림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편집샵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리뉴얼을 통해 해당 공간은 총 40개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편집샵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크림에서도 거래량이 높은 스트리트 브랜드 ‘스투시’(STUSSY), ‘슈프림’(SUPREME), ‘마틴 로즈’(MARTINE ROSE) 등의 브랜드가 포함됐다.
해외에서의 유명세를 기반으로,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매니아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들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타이트부스’(TIGHTBOOTH), ‘메종 클레오’( MAISON CLEO ), ‘히아신’(HYACYN), ‘배스킷케이스’(BASKETCASE) 등이다.
또한, 크림에 입점해 이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국내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앤더슨벨’(ADSB ANDERSSON BELL), ‘아모멘토’(AMOMENTO), ‘윤세’(YUNSE)의 대표 라인업도 매장에 포함됐다.
크림이 최근 일본의 최대 개인 간 거래 플랫폼 ‘소다(SODA)’를 인수하면서 확보한 일본 브랜드들도 입점했다. ‘뷰티풀피플’(BEAUTIFUL PEOPLE), ‘퍼버즈’( PERVERZE), ‘다이리쿠’(DAIRIKU) 등의 주력 라인업 제품이 준비돼 있다.
크림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6일까지 크림 롯데월드몰에서 제품 두 개 이상 구매 시 15% , 총액 2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20% 할인 혜택을 준다.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스니커즈 해체 아티스트 루디(Rudy)의 작품 응모권을 10만원 이상 구매자들에게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조던1 로우 OG 트래비스 스캇 프라그먼트를 ‘요망한 번개’ 컨셉으로 해체한 작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마켓, 성수동서 ‘TOPS 상생푸드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운영
- 기아, '더 기아 EV5 x 나이브스 아웃' 캠페인 시행
- GS리테일, 네오트랜스와 손잡고 사회공헌 활동 진행
- 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하치로와 카메라 꾸미기 스티커팩 출시
- 한국타이어, ‘2025년 해외투자진출 유공 포상’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 풀무원식품 대표에 천영훈…풀무원, 임원 10명 승진 인사
- 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콘텐츠 서비스 '야미' 론칭
- 에어프레미아, 美 워싱턴 노선 신규 취항…"31년 만 국적사 취항"
- 베이비 브레짜·잇섭·네이버, 이른둥이 치료 환경 개선 위해 젖병세척기 기부
- 안전·위생 잡은 가열식 가습기 드웰러,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뮤직카우, 2025년 예탁결제원 우수고객 선정
- 2G마켓, 성수동서 ‘TOPS 상생푸드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운영
- 3기아, '더 기아 EV5 x 나이브스 아웃' 캠페인 시행
- 4GS리테일, 네오트랜스와 손잡고 사회공헌 활동 진행
- 5DB손해보험, 2025 소비자보호 소비자보호 컨퍼런스 개최
- 6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하치로와 카메라 꾸미기 스티커팩 출시
- 7한국타이어, ‘2025년 해외투자진출 유공 포상’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 8풀무원식품 대표에 천영훈…풀무원, 임원 10명 승진 인사
- 9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콘텐츠 서비스 '야미' 론칭
- 10교보생명, 청각장애 아동과 ‘다솜이 소리빛 산타’ 행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