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오프라인 쇼룸, 편집숍으로 재탄생…다음주까지 할인 이벤트
잠실 롯데몰 2층
40개 브랜드 제품 선봬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은 그동안 쇼룸으로 선보인 ‘크림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리뉴얼하며, 크림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편집샵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리뉴얼을 통해 해당 공간은 총 40개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편집샵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크림에서도 거래량이 높은 스트리트 브랜드 ‘스투시’(STUSSY), ‘슈프림’(SUPREME), ‘마틴 로즈’(MARTINE ROSE) 등의 브랜드가 포함됐다.
해외에서의 유명세를 기반으로,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매니아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들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타이트부스’(TIGHTBOOTH), ‘메종 클레오’( MAISON CLEO ), ‘히아신’(HYACYN), ‘배스킷케이스’(BASKETCASE) 등이다.
또한, 크림에 입점해 이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국내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앤더슨벨’(ADSB ANDERSSON BELL), ‘아모멘토’(AMOMENTO), ‘윤세’(YUNSE)의 대표 라인업도 매장에 포함됐다.
크림이 최근 일본의 최대 개인 간 거래 플랫폼 ‘소다(SODA)’를 인수하면서 확보한 일본 브랜드들도 입점했다. ‘뷰티풀피플’(BEAUTIFUL PEOPLE), ‘퍼버즈’( PERVERZE), ‘다이리쿠’(DAIRIKU) 등의 주력 라인업 제품이 준비돼 있다.
크림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6일까지 크림 롯데월드몰에서 제품 두 개 이상 구매 시 15% , 총액 2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20% 할인 혜택을 준다.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스니커즈 해체 아티스트 루디(Rudy)의 작품 응모권을 10만원 이상 구매자들에게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조던1 로우 OG 트래비스 스캇 프라그먼트를 ‘요망한 번개’ 컨셉으로 해체한 작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획]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스타벅스의 이유 있는 변신
- 제약바이오협회 “산업 경쟁력 강화 위해 신약 R&D 예산 확대 시급”
- [이재명 대통령 취임] 부동산 시장 안정화 속도…공급 확대 나선다
- [이재명 대통령 취임] 새 정부 유통업계 규제 현실화?…긴장감 팽배
- [이재명 대통령 취임] 산업계, ‘규제 완화’ 한목소리…“성장 엔진 되살려야”
- [이재명 대통령 취임] “AI 3강 국가로”…새 정부 AI 정책 방향은
- [이재명 대통령 취임] 대선 결과에 증시 환호…코스피 5000 시대 열리나
- 삼성, 폴더블 신작 ‘갤럭시 Z 폴드7’ 7월 출시 예고
- [이재명 대통령 취임] 中企업계 “경제 고른 성장·기술 혁신해야”
- 무신사, 주7일 빠른 배송 서비스 ‘무배당발’ 개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스타벅스의 이유 있는 변신
- 2대구시, 이재명 대통령 당선 축하...지역 현안 해결 관심과 지원 부탁
- 3최정호 전 국토교통부 차관 "이재명 당선, 시대의 선택…익산 발전 기회"
- 4부산교육청, 환경교육주간 '제로웨이스트 생활 실천 환경체험 한마당' 운영
- 5기장군, 부산 최초 '다자녀 가정 양육 바우처' 지원사업 추진
- 6임태희 교육감, "경기교육, 다문화교육의 국제 기준 되겠다"
- 7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8케이쓰리아이, 자체 3D 데이터 기반 신규 AI 모델 3종 개발
- 9최경식 남원시장, 여름철 대비 재해취약지역 현장점검 실시
- 10고창군, 6월 고창갯벌 이달의 새 '쇠제비갈매기'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