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日 나고야 파르코에 2호점 냈다
경제·산업
입력 2024-04-29 09:54:44
수정 2024-04-29 09:54:44
이혜란 기자
0개
1호 매장 운영 후 2주만에 정식매장 2호점 출점
패션브랜드 수요 높은 사카에지역 파르코 백화점 1층 입점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일본 나고야에 정식매장 2호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오사카에 1호 매장을 오픈한 후 2주만이다. 일본에서 세번째로 큰 도시인 나고야는 일본 내 제조 일류기업들이 모여 있는 산업 집적지로, 관련 산업 종사자들로 인해 인구 밀집도도 상당하다고 젝시믹스는 설명했다..
2호 매장이 입점한 나고야 파르코 백화점은 사카에 지역 최대의 패션 쇼핑 복합시설로 350여개의 다양한 패션 브랜드 매장과 잡화상점, 레스토랑 등이 입점해 있다.
젝시믹스 일본 정식매장 2호점은 캐주얼 패션이 밀집된 동관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고객 집객력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그동안 일본법인은 유통채널 다변화와 사업구조 효율화를 통해 매년 매출확대와 수익성개선을 만들어왔다."며, "올해 정식매장 2개를 오픈하는 등 매출 150억원 달성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으며, 외형과 성장 모든 면에서 규모를 키워 일본 애슬레저 시장에서의 중장기 성장 기틀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고객 성향 맞춰 답변"…현대홈쇼핑, AI 기반 초개인화 서비스 선보인다
- 시몬스×세바시 유튜브 영상 화제…2주만 조회수 70만회 돌파
- ‘e편한세상 신정 스카이하임’, 울산 부동산 반등세 속 대표 수혜단지로 각광
- LG전자, 임직원 '혁신 아이디어' 선정…"스타트업 육성 앞장"
- 제약바이오협회·식약처, 日에 대표단 파견…"비지니스 협력 모색"
- 오진양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셀렉트’ 신규 런칭
- NHN클라우드, 회계시스템 클라우드 전환 사업 수주
- 통신 3사, 광복 80주년 기념 V컬러링 기부 캠페인 진행
- 제약바이오협회·식약처, 일본에 민·관 합동 대표단 파견
- 에어서울, 9월 9일부터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로 이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객 성향 맞춰 답변"…현대홈쇼핑, AI 기반 초개인화 서비스 선보인다
- 2시몬스×세바시 유튜브 영상 화제…2주만 조회수 70만회 돌파
- 3금융당국, 메리츠화재 전 사장 검찰고발…합병정보로 시세차익
- 4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5‘e편한세상 신정 스카이하임’, 울산 부동산 반등세 속 대표 수혜단지로 각광
- 6LG전자, 임직원 '혁신 아이디어' 선정…"스타트업 육성 앞장"
- 7제약바이오협회·식약처, 日에 대표단 파견…"비지니스 협력 모색"
- 8오진양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셀렉트’ 신규 런칭
- 9NHN클라우드, 회계시스템 클라우드 전환 사업 수주
- 10통신 3사, 광복 80주년 기념 V컬러링 기부 캠페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