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日 나고야 파르코에 2호점 냈다
경제·산업
입력 2024-04-29 09:54:44
수정 2024-04-29 09:54:44
이혜란 기자
0개
1호 매장 운영 후 2주만에 정식매장 2호점 출점
패션브랜드 수요 높은 사카에지역 파르코 백화점 1층 입점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일본 나고야에 정식매장 2호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오사카에 1호 매장을 오픈한 후 2주만이다. 일본에서 세번째로 큰 도시인 나고야는 일본 내 제조 일류기업들이 모여 있는 산업 집적지로, 관련 산업 종사자들로 인해 인구 밀집도도 상당하다고 젝시믹스는 설명했다..
2호 매장이 입점한 나고야 파르코 백화점은 사카에 지역 최대의 패션 쇼핑 복합시설로 350여개의 다양한 패션 브랜드 매장과 잡화상점, 레스토랑 등이 입점해 있다.
젝시믹스 일본 정식매장 2호점은 캐주얼 패션이 밀집된 동관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고객 집객력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그동안 일본법인은 유통채널 다변화와 사업구조 효율화를 통해 매년 매출확대와 수익성개선을 만들어왔다."며, "올해 정식매장 2개를 오픈하는 등 매출 150억원 달성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으며, 외형과 성장 모든 면에서 규모를 키워 일본 애슬레저 시장에서의 중장기 성장 기틀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우아한형제들, 윤석준 사장 영입으로 ‘배민 2.0’ 혁신 가속화
- '불닭 신드롬'에 쫓긴 농심 '사활'…글로벌 라면 왕좌 지킬까
- 국내서만 파전에 막걸리?...이제 해외 시장 뚫는다
- [이혜란의 車車車] ‘하이브리드·SUV·중형’ 3박자 갖춘 ‘액티언 하이브리드’
- HD현대, 계열사 합병 ‘착착’…해외 투자 유치 ‘속도’
- 삼성물산 건설, ‘정비사업·해외수주’ 날개 달았다
- 네이버웹툰-디즈니, 플랫폼 개발…네이버 택한 이유는
- 포스코의 HMM 베팅…해운업계 ‘생태계 붕괴’ 우려
- 치매 예방? 효과 불확실한데…약보다 비싼 뇌영양제
- 李대통령, ‘청년 고용’ 당부…삼성·SK, 하반기 채용 ‘화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아한형제들, 윤석준 사장 영입으로 ‘배민 2.0’ 혁신 가속화
- 2'불닭 신드롬'에 쫓긴 농심 '사활'…글로벌 라면 왕좌 지킬까
- 3국내서만 파전에 막걸리?...이제 해외 시장 뚫는다
- 4포항시, K-바이오의 미래를 말하다…‘바이오헬스에서 찾는 포항 미래발전포럼’ 개최
- 5포항시의회, 제325회 임시회 1일 차 ‘시정질문’ 실시
- 6천년고찰 직지사, 국보와 수장고로 문화유산 지킨다
- 7김천시, 추석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실시
- 8경주시, 반려동물 테마파크로 미래형 문화 인프라 구축
- 9영천시, 제22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 세부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 10김천교육지원청, 안전한 등굣길 위한 범죄 예방 캠페인 전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