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경제·산업
입력 2024-04-30 09:23:16
수정 2024-04-30 09:23:16
이혜란 기자
0개
퍼펙트세럼 캠페인 시작으로 글로벌 마케팅 본격 전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퍼펙트세럼 글로벌 캠페인에 나서며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첫 번째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PERFECT makes PERFECT’라는 메시지로 나만의 완벽함을 추구하는 에스파 멤버들의 당당한 모습을 담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윈터의 오리지널 세럼, 카리나의 스타일링 세럼, 지젤의 슈퍼리치 세럼, 닝닝의 워터리 세럼편은 각각의 세럼 라인들을 소개하고, ‘Find your PERFECT Serum’ 메시지와 함께 헤어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지난 4월 16일 공개된 티징 영상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총 5편으로 제작된 본 편은 5월 1일부터 순차 공개할 예정이며, 미쟝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10여 개국에서 동시 공개한다. 광고 방영 시작과 함께 올리브영몰에서는 퍼펙트세럼 구매 시 에스파 스티커와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대기업 상표권 사용료, 작년 2조1530억…LG·SK·한화순
- LG화학, '리사이클 사회공헌 임팩트 챌린지' 공모전 개최
- 삼성전자, 82종 유해물질 걸러낸다…'비스포크 AI 정수기 카운터탑' 출시
- 7월 집중호우 피해액 1.8조 확정…복구비 2.7조 투입
- LG, '2024 ESG 보고서' 발간…"준법경영 고도화"
- 특검, 내일 김건희·김예성 동시 소환
- 한경협국제경영원, '2025 AI 비즈니스 과정' 개강…기술 넘어 전략으로
- LG 시스템에어컨, 플라스틱 사용 줄여 탄소 배출 줄인다
- 일요일 '낮 최고 35도' 전국 대부분 폭염특보
- '월세' 거래, 첫 100만건 돌파…'전세의 월세화' 가속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AI 발전에 질주하는 원전 관련 ETF
- 2MG손보, 281명 고용승계 합의…내달 가교보험사 영업 개시
- 3대기업 상표권 사용료, 작년 2조1530억…LG·SK·한화순
- 4올리브영, 3분기도 역대최대 실적 전망…CJ 목표가↑-DS
- 5울산시, 올해 4차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
- 6LG화학, '리사이클 사회공헌 임팩트 챌린지' 공모전 개최
- 7삼성전자, 82종 유해물질 걸러낸다…'비스포크 AI 정수기 카운터탑' 출시
- 8부산시-성우하이텍·토스씨엑스, 457억 규모 투자양해각서 체결
- 9김보라 안성지장, 민선 7기 소통과 균형을 말하다
- 10포항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흥환 애견동반 해수욕장’ 첫 개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