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오면 퍼즐 피규어, 간식 드려요"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4-04-30 15:11:14
수정 2024-04-30 15:11:14
김서현 기자
0개
패밀리 전기 SUV ID.4,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등 시승 행사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가정의 달(Volkswagen Family Month) 캠페인’을 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아이 동반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전시장을 방문해 폭스바겐의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을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전시장을 방문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풍선, 겹겹이 퍼즐 피규어, 캔디 믹스 및 스낵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패밀리 전기 SUV ‘ID.4’를 비롯해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컴팩트 세단 ‘제타’ 등 폭스바겐의 다양한 모델들을 살펴보고 시승 및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케미칼, 3분기 영업손실 1326억…"적자폭 축소"
- SKT, AI 기반 무선 송수신 기술로 전파방송 기술대상 장관상 수상
- 교촌에프앤비, 3분기 영업익 113억원…전년比 47.2%↑
- 원텍, 영업이익 전년 대비 87% 증가…“글로벌 경쟁력 확보”
- 집현전 인베스트 앤 인사이트, 엔젤 투자사로 출범
- 한국타이어,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 참여
- 종근당홀딩스, 2025 메세나대상 ‘문화공헌상’ 수상
- 재택 근무 확산에 ‘공간 분리형 주거’ 급부상…화성 ‘더 스테이 새솔’ 관심
- 에이비엘바이오, 릴리에 ‘그랩바디’ 기술이전…최대 3.8조원 규모
-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대한승마협회장배 전국승마선수권대회' 개막
- 2순창군, 사회단체와 함께 2026년 예산 방향 논의
- 3롯데케미칼, 3분기 영업손실 1326억…"적자폭 축소"
- 4SKT, AI 기반 무선 송수신 기술로 전파방송 기술대상 장관상 수상
- 5고창군 세계유산보존협 제4차 회의 "세계유산 가치보전과 활용에 앞장"
- 6고창군, 상하면보건지소 신축 준공
- 7안성시, ‘제9회 안성시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8하남시, ‘전국 1호 하남교육지원청’ 내년 상반기 개청 추진
- 9구리시, 수능 당일 수험생 위한 ‘무료 택시 수송 서비스’ 운영
- 10의왕시 사회협동조합 '비지땀', 화재현장 서 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