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오면 퍼즐 피규어, 간식 드려요"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4-04-30 15:11:14
수정 2024-04-30 15:11:14
김서현 기자
0개
패밀리 전기 SUV ID.4,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등 시승 행사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가정의 달(Volkswagen Family Month) 캠페인’을 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아이 동반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전시장을 방문해 폭스바겐의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을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전시장을 방문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풍선, 겹겹이 퍼즐 피규어, 캔디 믹스 및 스낵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패밀리 전기 SUV ‘ID.4’를 비롯해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컴팩트 세단 ‘제타’ 등 폭스바겐의 다양한 모델들을 살펴보고 시승 및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광역시 "시원한 여름 책임진다". . .수경시설 본격 운영
- 2삼성전자, 'AI 가전 트로이카' 페스타 진행
- 3리박스쿨 댓글부대 통한 대선개입 의혹…제보자, "10년간 자료수집"
- 4전 세대 소비성향 하락…20·30대는 소득까지 줄어
- 5중진공, 정책자금 6월 정기 접수 개시
- 6"그림만 그렸다고요? 평화를 ‘직접 체험’한 하루"
- 7본투표 앞두고 불법 현수막 극성… 단체홍보인가 차기 정치 행보인가
- 8전세사기 피해자 860명 추가 인정
- 95월 수출 1.3% 감소…반도체 선방에도 자동차·석유화학 부진
- 10경기 침체에 자영업자 고용보험 가입 75%↑…실업급여 수급도 역대 최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