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희 작가, 공식 쇼핑몰 및 더현대닷컴 Hinh 굿즈 리뉴얼 재정비

말랑희 작가는 공식 쇼핑몰 ‘말랑희랑’ 과 더현대닷컴 Hinh 스타인티비엔터테인먼트(대표 안성호) 브랜드관 내 아트섹션에 굿즈 리뉴얼을 진행하고 재정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LG사이언스파크 공모당선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매체 활동을 시작한 말랑희 작가는 동화와 같은 따뜻하고 맑은 스토리 기반의 캐릭터 ‘말랑희’를 통해 교육문제, 인권문제 등 현실의 민감한 사회 이슈들을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새로운 제품들을 다양한 품목으로 출시중인 말랑희 작가는 의류, 뷰티 분야 사업확장 영역을 넓혀 가고 있으며, 아트펜시 분야로도 사업을 확장 중에 있다.
현재 작품 원화와 함께 굿즈를 공식 쇼핑몰과 더현대닷컴 Hinh 브랜드관 아트섹션에 오픈 한 상태로 작가의 공식 소설미디어 SNS에는 재정비에 돌입한다는 공지를 올린 상태다.
작가는 이번 재정비를 통해 제품구성을 다양화하고 팬들과 굿즈 고객들이 선호하는 품목으로 대폭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으로 공식사이트 ‘말랑희랑’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더현대닷컴 등에 제품을 출시하며, 새롭게 리뉴얼하고 새로운 상세페이지 작업에 돌입할 예정이다.
작가 측 관계자는 “보다 높은 퀄리티로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재정비에 들어간 만큼 5월초에 말랑희 작가의 리뉴얼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여러 매체를 활용해 적극적으로 활동을 시작했기에 더욱더 체계적이고 리뉴얼 된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보건대학원 최고위과정, ‘헬스케어퓨처포럼 제4기’ 입학식 개최
- 美 뉴스위크 "세계 톱10 암병원…삼성서울 3위·서울아산 4위"
- 경희대병원 권병수 교수, ‘글로벌 의사과학자 양성사업’ 최종 선정
- 유전성 유방암, BRCA 유전자 변이로 발생…25세부터 검진 받아야
- "폭음하는 여성,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 3.7배 높아"
- 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HK이노엔 "급성 심근경색 환자의 '케이캡' 복용…위장관 출혈 위험 낮춰"
- 이대목동병원, 이뮤니크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K병원, ‘런서울런 2025’ 의료지원
- 수술 건수 1위 '백내장'…언제 수술해야 할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S일렉트릭,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2산업부, 전력망 중앙·지방 협의체 첫 회의…"경제 성장 대동맥 구축"
- 3원주천댐, 담수 가능한가?....원주시 “환경부 협의 후 추진 검토”
- 4하남시, 시각화·콘텐츠 협업으로 K-컬처 도시 도약
- 5전남도, 도민과 광복 80년 다큐영화 '독립군' 관람
- 6수원시, 시민체감정책 의회와 함께 공동선언 추진
- 7안성시, 국정과제와 함께 시정 브리핑 가져
- 8인천 영종, 공항 품었지만 삶의 질 제자리
- 9김포 사우동, 뉴빌리지 사업 본격화..."노후 주거지 탈바꿈"
- 10민화 속 따뜻한 나눔…김종숙 작가, 가덕마을 전시관 초대전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