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누가바이트 미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4-30 15:17:23
수정 2024-04-30 15:17:23
이혜란 기자
0개
1974년에 출시된 해태아이스 대표 스테디셀러 누가바 미니 버전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해태아이스가 대표 브랜드 누가바를 활용한 신제품 ‘누가바이트 미니’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누가바이트 미니’는 누가바를 한 입 크기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누가바의 누가 초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주는 맛과 식감을 살렸다.
해태아이스는 지난 3월 배우 나인우를 모델로 기용한 광고 캠페인에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누가바 브랜드를 확장하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누가바는 1974년에 출시된 해태아이스 대표 스테디셀러로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누가 초코 코팅을 입힌 제품이다.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이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누가바이트 미니는 누가바의 새로운 매력과 재미를 보여주는 제품”이라며 “클래식한 누가바의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重, 코마린 2025 참가…첨단 디지털솔루션 공개
- 인투셀, 사업개발 전문가 영입…글로벌 사업영역 확대
- 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 LG전자, KES 2025서 공감지능으로 구현하는 더 나은 일상 제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이공대, 대구 남구와 함께 ‘가을 신나는 클라이밍 체험’ 개최
- 2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
- 3영남대 박정희새마을대학원, 유학생 ‘한국어 말하기 대회’ 열어
- 4신한은행, 21일 '오락실 적금' 사전예약 접수 시작
- 5삼성重, 코마린 2025 참가…첨단 디지털솔루션 공개
- 6인투셀, 사업개발 전문가 영입…글로벌 사업영역 확대
- 7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8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9KB국민카드, 국내 여전사 최초 '지속가능연계 신디케이트 론 조달' 성공
- 10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