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모빌리티 낫쏘빅, ‘도로시’ 및 ‘도로시플러스’ 리뉴얼 론칭
강아지 유모차 브랜드 낫쏘빅의 제조∙판매사 트러스트앤위㈜는 강아지 유모차 ‘도로시’와 ‘도로시플러스’를 리뉴얼 론칭한다고 밝혔다
‘도로시’는 작은 소형견, ‘도로시플러스’는 중형견을 위한 제품으로 프레임을 공유하고 있어 캐리어만 바꾸면 반려동물의 성장에 맞춰 장기간 사용 가능하며, 평소에는 유모차, 차량에서는 카시트, 음식점이나 커피숍에서는 캐리어로 사용할 수 있는 3 in 1 강아지 유모차이다.
특히 카시트로 사용할 때 차량의 안전벨트와 추가 구성품인 스트랩을 비롯해 함께 판매하는 아이소픽스 중 한가지 방법으로 편리하게 차량에 결착 할 수 있어 갑작스런 사고에서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차폐가 가능한 캐노피와 캐리어 커버 장착, 방수 더스트매트 사용, 후면 포켓 추가, 25kg 내하중의 강력한 안전후크 장착 등 소비자를 위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강동찬 트러스트앤위 마케팅 팀장은 “리뉴얼 론칭하는 ‘도로시’와 ‘도로시플러스’는 수년간 입증된 생산처에서 제조 된 제품으로 양질의 프레임, 패브릭, 구동계, 숙련된 테크니컬 디자인을 통해 만들어 졌다”며 “메인 샤시를 아노다이징 블랙으로 교체하고 브라운 PU를 사용해 더 시크하면서도 코지한 느낌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뉴얼된 강아지 유모차 ‘도로시’와 ‘도로시플러스’는 몰리스펫 스타필드 등 주요점포와 현대백화점 위펫, 네이버, 쿠팡을 비롯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