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모빌리티 낫쏘빅, ‘도로시’ 및 ‘도로시플러스’ 리뉴얼 론칭
강아지 유모차 브랜드 낫쏘빅의 제조∙판매사 트러스트앤위㈜는 강아지 유모차 ‘도로시’와 ‘도로시플러스’를 리뉴얼 론칭한다고 밝혔다
‘도로시’는 작은 소형견, ‘도로시플러스’는 중형견을 위한 제품으로 프레임을 공유하고 있어 캐리어만 바꾸면 반려동물의 성장에 맞춰 장기간 사용 가능하며, 평소에는 유모차, 차량에서는 카시트, 음식점이나 커피숍에서는 캐리어로 사용할 수 있는 3 in 1 강아지 유모차이다.
특히 카시트로 사용할 때 차량의 안전벨트와 추가 구성품인 스트랩을 비롯해 함께 판매하는 아이소픽스 중 한가지 방법으로 편리하게 차량에 결착 할 수 있어 갑작스런 사고에서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차폐가 가능한 캐노피와 캐리어 커버 장착, 방수 더스트매트 사용, 후면 포켓 추가, 25kg 내하중의 강력한 안전후크 장착 등 소비자를 위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강동찬 트러스트앤위 마케팅 팀장은 “리뉴얼 론칭하는 ‘도로시’와 ‘도로시플러스’는 수년간 입증된 생산처에서 제조 된 제품으로 양질의 프레임, 패브릭, 구동계, 숙련된 테크니컬 디자인을 통해 만들어 졌다”며 “메인 샤시를 아노다이징 블랙으로 교체하고 브라운 PU를 사용해 더 시크하면서도 코지한 느낌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뉴얼된 강아지 유모차 ‘도로시’와 ‘도로시플러스’는 몰리스펫 스타필드 등 주요점포와 현대백화점 위펫, 네이버, 쿠팡을 비롯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의학 상식] 스마트폰 세대 거북목∙허리 통증 예방법
- 연세사랑병원, 증강현실∙3D 이미지 결합 인공관절 수술 정확성 향상 연구 발표
- 에이치피오, ‘트루바이타민 액티브’ 출시 기념 오픈런 캠페인 전개
- 스킨케어 '파뮤', 볼류마이징 립 오일 ‘듀이 립 플럼퍼’ 국내 정식 출시
- 서울 아트책보고, ‘디지털 리딩코너 체험공간’ 확대 운영
- 에즈 오브 투데이, 2024년 마지막 팝업 스토어 오픈
- 하와이컴퍼니, 인공지능 수학 코스웨어 ‘하와이클래쓰’ 출시
- 자코모, 수작업으로 만드는 프리미엄 소파 두번째 TV CF 공개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훈공단, 국가유공자 위한 ‘나라사랑 행복한 집’ 제7,000호 준공
- 2강원랜드, 안전한 리조트 만들기 총력 ... 근로자 안전 수준 향상 위한 ‘안전문화의 날’ 행사 실시
- 3강원특별자치도, 100년 이끌 도내 4개 기업 백년기업 인증서 수여식 개최
- 4계명문화대, LiFE 2.0사업 참여학과 예비신입생 전공체험행사 성료
- 5대구대-경북대, 교원 AI·디지털 역량 강화 위해 협력
- 6대구가톨릭대 콘체르토학과 차지우 씨, ‘제8회 그레이트 뮤직페스티벌’ 대상 영예
- 7경상북도농업기술원, 울진 들녘특구 주주형 상생모델 성공 정착
- 8경북도-경북농협, 건강한 쌀 소비문화 조성에 앞장
- 9경상북도, 2023년 외국인 주민 증가 폭 역대 최대
- 10경북도, 한국에너지대상 ‘대통령표창’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