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컵 아시아 주니어 승마대회’ 개최…"승마 보고 상품 받는 주말 나들이"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한국마사회는 아시아 12개국 청소년 승마선수 33명이 참가하는 ‘2024 KRA컵 아시아 주니어 승마대회’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렛츠런파크 서울 ‘88승마경기장’에서 열린다고 7일 밝혔다.
마사회는 “이번 아시아 주니어 승마대회를 국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고자 대회와 더불어 푸짐한 경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대회가 열리는 88승마장은 별도의 입장료 없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11일에는 100cm높이로, 12일에는 110cm높이로 장애물 비월 개인전이 펼쳐진다.
직접 말을 타볼 수 있는 ‘도심 속 승마체험’ 이벤트가 승마경기장 인근에 마련된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말에 기승해 함께 걸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도심 속 승마체험’는 무료로 체험 가능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11일 에는 ‘88승마경기장’에서, 12일은 ‘포니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승마체험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7시까지로, 45분의 체험시간과 15분의 휴식시간이 이어진다.
대회장을 찾은 이들을 위한 경품행사도 열린다. 11일에는 9시 50분부터 11 시30분까지, 12일에는 8시 40분부터 11시까지 방문객 누구나 경품권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자전거, 스마트기기 등이다. 이밖에도 상시 참여 가능한 룰렛게임도 준비됐다는 소식이다.
대회 관람과 도심 속 승마체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말산업정보포털 호스피아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흥군, 오룡기 전국 중등 축구대회서 저학년부 '우승'
- 2동화약품, 마시는 감기약 ‘판콜에이치’ 출시
- 3한성USA, 미국 얼타뷰티 매장에 코스메틱 브랜드 입점
- 4피부 고주파 의료기기 '세르프', 아시아∙북미 시장으로 확장
- 5명현관 해남군수 "LPGA 대회 유치는 지역 발전 중대한 기회"
- 6대사이상 지방간 환자의 ‘간암 위험’…예측할 수 있다
- 7"언론저작물도 명확히 보호해야"…정연욱 의원, 저작권법 일부개정안 대표발의
- 8진도군, 하반기 ‘농촌에서 살아보기’ 참여자 모집
- 9고흥군, 고수온 피해 대응 조피볼락 40만 마리 긴급 방류
- 10유어벳, 덴탈스프레이 이후 멜팅바이오틱스X 개발 성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