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디, GS리테일과 봄맞이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메타버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본디(Bondee)가 봄을 맞이해 GS리테일과 협업 제작한 한정판 피크닉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동네GS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앱으로 일정 금액이상 GS25, GS더프레시 배달/픽업 누적 결제를 달성하면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본디와 GS리테일은 협업의 일환으로 트렌디한 무드의 본디 캐릭터를 활용해 피크닉 매트, 피크닉 체어, 피크닉 빅백, 키링 등 굿즈 4종을 한정판으로 제작했으며, 1등에게는 굿즈 모두가 포함된 피크닉 4종 세트를, 2등부터 5등까지는 4종 중 일부 품목으로 구성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본디 앱에서는 GS25 또는 GS더프레시 배달·픽업 할인 쿠폰번호를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된 쿠폰 번호는 우리동네GS 앱에 등록해 할인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남기웅 본디코리아 운영총괄은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에 일가견 있는 GS리테일이 GS더프레시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편의점/수퍼마켓 온라인 통합 프로모션의 협업 파트너로 본디를 낙점했다”며 “본디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캐릭터 디자인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가상과 현실을 넘나들며 새로운 재미를 탐색하는 본디는 소비자가 직접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방면으로 확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디는 지난해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위치 기반 증강현실(AR)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버전을 공개한 바 있으며,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로 더 많은 발견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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