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택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택배서비스 1위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4-05-10 13:25:15
수정 2024-05-10 13:25:15
김서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택배서비스 부문 1위에 ‘롯데택배’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각 부문별 1위를 발표하는 행사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1회씩 진행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소재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안재용 라스트마일(Last Mile)본부 LM기획혁신부문장이 참석해 수상했다.
롯데택배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BCLI, 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종합점수 27.36점(만점 30점)을 획득했으며, 특히 ▲브랜드 신뢰 ▲재구매 의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다양한 혁신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구윤철 “대산1호, 내년 초 사업재편 승인…석화 골든타임 사수”
- 롯데마트·롯데슈퍼, 내년부터 ‘통큰데이’ 정기 행사 도입
- 레이슬로프 제작사 다온케어, 한국장애인발명협회와 지식재산권 지원 MOU
- 세븐일레븐, 연말 구세군과 함께 취약 계층 아동에 나눔 실천
- 애니메이션 속 세계가 현실로…‘위시캣 테마파크 서울’ 개장
- 폭스바겐 대형 SUV 아틀라스, 美 IIHS서 최고 안전 등급 ‘TSP+’ 획득
- 대웅제약 엔블로, 인도네시아 품목허가 획득…"동남아 시장 본격 진출"
- KGM, ISMS 인증 획득…"안전한 디지털 서비스 기반 마련"
- 롯데홈쇼핑, 선유도역 인근 ‘벨리곰’ 테마 거리 조성
- 한양대 응용미술교육과·리브베터, 산학협력 MOU…"수면 시장 경쟁력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대, KOCW '우수기부상(금상)·명예기부상’ 2관왕
- 2대구 남구 대명6동 행정복지센터, 뉴영대요양병원 관내 경로당에 백미·두유 기탁
- 3대구대-퓨리오사AI, 차세대 AI 반도체 실무 인재 양성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
- 4김천시, 실버 혁신타운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 5김천시, 경북 일자리 창출 평가 2년 연속 수상
- 6한국수력원자력,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과 이웃과 환경을 잇다
- 7구윤철 “대산1호, 내년 초 사업재편 승인…석화 골든타임 사수”
- 8영진사이버대, 직업계고 졸업생 선취업·후진학으로 석사까지
- 9임방울국악진흥회, 임방울국악교실 송년한마당 개최
- 10롯데마트·롯데슈퍼, 내년부터 ‘통큰데이’ 정기 행사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