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택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택배서비스 1위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4-05-10 13:25:15
수정 2024-05-10 13:25:15
김서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택배서비스 부문 1위에 ‘롯데택배’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각 부문별 1위를 발표하는 행사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1회씩 진행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소재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안재용 라스트마일(Last Mile)본부 LM기획혁신부문장이 참석해 수상했다.
롯데택배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BCLI, 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종합점수 27.36점(만점 30점)을 획득했으며, 특히 ▲브랜드 신뢰 ▲재구매 의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다양한 혁신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2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3"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4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5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6"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7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8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9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10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