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택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택배서비스 1위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4-05-10 13:25:15
수정 2024-05-10 13:25:15
김서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택배서비스 부문 1위에 ‘롯데택배’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각 부문별 1위를 발표하는 행사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1회씩 진행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소재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안재용 라스트마일(Last Mile)본부 LM기획혁신부문장이 참석해 수상했다.
롯데택배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BCLI, 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종합점수 27.36점(만점 30점)을 획득했으며, 특히 ▲브랜드 신뢰 ▲재구매 의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다양한 혁신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목프로덕션, ‘바벨라토르 소외계층돕기 턱걸이 왕중왕전’ 개최
- 기아, 사우디서 RSG와 PV5 실증사업 실시
- 비플로우, ‘바벨라토르 소외돕기 턱걸이 대회’ 공식 후원
- LG유플러스, 소상공인 대상 가을 맞이 ‘다다익선’ 이벤트
- 쟈뎅, 제주산 유기농 말차 담은 ‘까페모리 말차라떼 6종’ 출시
-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2년만에 매출 5700억 돌파
- 현대로템, '2025 지속가능경영품질대상' 수상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 실시
- 따꼬, ‘소외계층 나눔 프로젝트 울산시 턱걸이 왕중왕전’ 행사
- 기아 정성만 이사, '바벨라토르 왕중왕전' 후원·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유진투자證, 남산 서울타워 광장서 '디톡스 하우스' 오픈
- 2이목프로덕션, ‘바벨라토르 소외계층돕기 턱걸이 왕중왕전’ 개최
- 3기아, 사우디서 RSG와 PV5 실증사업 실시
- 4비플로우, ‘바벨라토르 소외돕기 턱걸이 대회’ 공식 후원
- 5LG유플러스, 소상공인 대상 가을 맞이 ‘다다익선’ 이벤트
- 6DB손보, 美포테그라 인수에도 주주환원 양호…목표가 유지-NH
- 7쟈뎅, 제주산 유기농 말차 담은 ‘까페모리 말차라떼 6종’ 출시
- 8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2년만에 매출 5700억 돌파
- 9현대로템, '2025 지속가능경영품질대상' 수상
- 10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