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연세헬스케어 모두웨이브’ 론칭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과 ㈜다온케어가 안티에이징 뷰티 디바이스 ‘연세헬스케어 모두웨이브’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연세헬스케어 모두웨이브’는 피부 전문기관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같은 느낌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로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얼굴에 사용 가능한 페이스 전용헤드는 삼각형으로 만들어져 코 옆, 눈 밑 등 미세한 부위에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수분, 탄력, 진정, 미백 케어 4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늘어지고 건조한 피부에는 수분∙탄력 케어, 칙칙하고 울긋불긋한 피부에는 진정∙미백 케어, 집중관리가 필요한 피부에는 수분∙탄력∙진정∙미백 케어 모두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가이드하고 있다.
또한 바디에 사용 가능한 바디 전용헤드는 페이스 전용헤드를 뒤집어 반대방향으로 사용 가능하며, 40mm 큰 원형으로 제작돼 살이 많은 부위를 폭넓게 케어 가능하다.
수분 케어는 낮은 에너지를 진피와 지방층까지 전달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며, 탄력 케어는 진피와 콜라겐 세포층을 집중해서 관리할 수 있다. 진정 케어는 2개의 파장을 이용해 표피부터 진피까지 피부 속 세포를 쉬게 하며, 미백 케어는 낮은 에너지를 진피 상부에 집중 전달해 세포가 모여 있는 기저세포층을 집중 관리한다.
업체 관계자는 “’연세헬스케어 모두웨이브’는 35-63세 여성을 대상으로 국내 시험기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72시간 수분홀딩 효과 205%, 개선, 눈밑 처짐 개선 24%, 피부 진정효과 10% 등 6개 항목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에 띄는 효과를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연세헬스케어 모두웨이브’는 11번가, 이베이,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을 비롯해, 소셜, 종합몰, 특화몰, 다온케어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의협 "무허가 녹용 판매 업체, 영구 퇴출해야"
- 가수 이기찬, 이지현도 재발한 ‘허리디스크’…한의통합치료 해볼까?
- "EGFR 변이 폐암에 ‘렉라자+리브리반트’ 병용 요법…3년 생존율 60%"
- 중앙대병원, 로봇심포지엄 성료…로봇수술 최신지견 공유
- 난청과 헷갈리는 ‘성인 청각신경병증’ MRI 기반 진단 방법 나와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 '러닝 열풍'에 나도 도전? 약이 될 때, 독이 될 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화그룹, 하반기 3500명 채용…"청년 일자리 창출 앞장"
- 2GM, 中 시장서 다시 시동?…"합작법인 투자 연장 협상 중"
- 3현대百, 에이프 국내 독점 판권 계약…더현대서울 1호점 오픈
- 4CJ제일제당 ‘퀴진케이’, 전통주 ‘윤주당’과 팝업 오픈
- 5중기부, 'AI·딥테크 유니콘' 육성 간담회 개최
- 6카카오모빌, 오토노머스에이투지와 ‘자율주행 경쟁력 강화’ 협약
- 7현대차그룹, 올해 7200명 신규 채용…내년 1만 명으로 확대 검토
- 8제네시스, 부산국제영화제서 최대 규모 브랜드 공간 운영
- 9브레이본인터, CCIL과 PMDC A구역·BMMC 광산 탐사·개발 협약
- 10제21회 강원 의료기기 전시회 개막… “첨단의료복합단지 추가 조성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