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홀딩스, 1분기 매출 1조 1,826억원… 전년比 6.7% ↑
경제·산업
입력 2024-05-16 09:08:41
수정 2024-05-16 09:08:41
이혜란 기자
0개
골프 관련 미국 자회사 사업 호조에 힘입어 전년비 한 자릿수 성장한 연결매출 1조 1,826억원 기록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휠라홀딩스는 지난 14일 공시를 통해 올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휠라홀딩스의 2024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1조 1,826억원, 영업이익은 1,6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7%, 1.8% 증가했다.
사업 부문별로 살펴보면, 골프 관련 자회사 아쿠쉬네트는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지속되는 강세에 힘입어 전년 동기간 대비 한 자릿수 증가한 매출 9,399억원을 기록했다.
휠라 부문은 본격적인 중장기 전략 수행 속 실적 개선의 긍정적 신호를 보이며 전년 대비 한 자릿수 증가한 매출 2,427억원을 기록했다.
이호연 휠라홀딩스 CFO는 “고물가, 고금리에 따른 국내외 소비 침체 심화에도 불구하고 골프 관련 자회사의 지속 성장세, 휠라 부문 비용 절감과 우호적 환율 효과 등이 수익성 개선에 기여했다”며 “휠라 부문의 브랜드 가치 제고뿐만 아니라 실적 개선을 위해 양질의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BA, 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 새단장
- 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 LG U+, AI로 IPTV 고장 사전 감지·해결…‘고객 불만 제로화’ 나선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준희 아이넷방송그룹 회장, ‘광복80주년 재외동포 통일정책 세미나’ 참석
- 2SBA, 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 새단장
- 3남원 농산물,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국 명품시장 도전
- 4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 농업인단체와 간담회 열고 농업예산 개선 논의
- 5남원시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 생활권 맞춤형 건강서비스 본격 운영
- 6'2025 전국체전' 10월 개최 앞두고 개·폐회식 연출 최종안 보고회 열려
- 7전북도 주민자치연합회 8월 월례회의, 장수군 계북면서 개최
- 8순창장류축제, 11개 읍·면 특색 먹거리 부스 본격 준비
- 92025 옥정호 천리길 행복걷기, 자연 속 힐링 체험 기회
- 10남원 시민단체 "모노레일 사태, 전·현직 시장·시의회는 사과하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