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녹색소비주간 맞아 ‘경동나비엔이 친환경 했네’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경동나비엔이 ‘2024 녹색소비주간’에 동참하기 위해 이달 5일부터 30일까지 ‘경동나비엔이 친환경 했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콘덴싱보일러와 환기청정기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경동나비엔 대리점과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 ‘나비엔 하우스’ 방문 및 상담 고객, ‘나비엔 라이브’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보일러 모양의 장바구니도 증정한다. 매장 위치 및 라이브 방송 일정은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2024 녹색소비주간’은 다양한 분야의 기관과 기업이 참여해 친환경 제품 소비를 진작하는 행사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여하며 ‘에너지(Energy)와 환경(Environment)의 길잡이(Navigator)’라는 뜻의 사명을 직접 실천하고 있다.
먼저, 9월 30일까지 실시되는 ‘나비엔 친환경 지원금’ 캠페인을 통해 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ON AI (NCB753/NCB55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만원을 지원한다.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10만원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경동나비엔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한편,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난방은 물론 온수 기능을 대폭 강화해, 온수가 나올 때까지 버려지던 물을 절약하고, 난방 에너지 절감과 대기오염 물질 저감에 기여한다.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으로 떠오른 ‘나비엔 환기청정기’ 프로모션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환기청정기 렌탈 구매 고객은 30일간의 무상 체험 후 렌탈을 정식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6개월치 렌탈료가 면제된다. 가정에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1개월 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후 월 3~4만원 대(6년 계약 기준)로 환기청정기를 이용할 수 있고, 본사 직영 케어서비스 전문가 ‘나비엔 파트너’가 방문해 클리닝, 필터 교체 등 제품을 관리해준다. 일시불로 환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초미세먼지, 이산화탄소, 휘발성 유기화합물은 물론 라돈까지 감지하는 ‘에어모니터 라돈플러스’와 12만원 상당의 케어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 환기청정기 등 친환경·고효율 제품을 통해 지구환경과 생활환경을 쾌적하게 만드는 데 앞장서왔다”며, “올해도 녹색소비주간에 동참해 고객의 ‘녹색 소비’를 응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