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25년 파트너’ 축구 대표팀 선전 응원 담은 광고 영상 공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아시아나항공이 대한축구협회(KFA) 및 축구 국가대표팀과의 파트너십 체결 25주년을 맞이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5일 ‘공식적으로 가장 커다란 팬’ 제목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1999년 대한축구협회(KFA)와 첫 파트너십 체결 이후 25년간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해 온 대한민국 축구의 가장 커다란 ‘찐팬’으로서 아시아나항공 활동의 진정성과 변함없는 동행 의지를 담았다. 광고는 아시아나항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축구팬을 위한 고객참여형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프로모션 전용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해 퀴즈 이벤트 진행, 항공권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는 6월 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축구 국가대표팀과 관련된 퀴즈 3문제를 모두 맞히면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유럽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국가대표 선수 친필 사인볼과 사인 유니폼, 경기 응원 굿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5일부터 7월 5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항공권 구매시 사용가능한 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2026년 FIFA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A매치가 열리는 6월 11일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체험형 이벤트 부스 'PLAY GROUND'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부스에는 ’정비 격납고’와 ‘스트릿 풋볼’을 컨셉으로 파트너십 25주년의 역사를 담은 전시공간, 항공기 정비 물품과 대표팀 축구용품으로 구성된 포토존, 장애물 축구 게임을 진행할 Activity존이 마련된다. 행사 당일 SNS 인증샷 이벤트, 항공권 할인쿠폰 제공, 항공권 경품 추첨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1999년 세계 축구의 변방에서 지금에 이르기까지 한국 축구 발전과 함께 해 온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로서 25년간의 동행을 기념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며, “공식적으로 가장 커다란 축구팬으로서, 앞으로도 대한민국 축구의 위상과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협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美 원전 건설 계획 구체화…韓기업 수혜 기대
- 기아, ‘PV5’ 글로벌 석권…PBV 전략 본격 시동
- 한화 김동선 ‘광폭 M&A’…“유통·레저 시너지 강화”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수순…‘뉴 삼성’ 속도
- 햄버거 속에 패티만?...패스트푸드 ‘양상추 대란’
- 종근당, 에이슬립과 디지털 수면무호흡 진단보조기기 ‘앱노트랙’ 공동 판매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에 국내 육상 1호 스타링크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