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부천과 맞대결…광양시소상공인의 날 '필승 다짐'

전국 입력 2024-06-13 12:10:04 수정 2024-06-13 12:10:04 조용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전남드래곤즈와 부천과의 홈경기 홍보 포스터. [사진=잔남드래곤즈]

[광양=조용호 기자]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오는 15일 오후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K리그2 2024 17라운드 부천과의 홈경기를 광양시소상공인의 날로 치른다.

 

이날 경기는 광양시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광영상공인연합회 이석우 회장, 광양만상공인회 안광수 회장, 광양상공인회 정광철 회장, 동광양상공인회 정귀현 회장이 경기장에 방문하며 경기장 외곽 부스에서 상공인회가 준비한 승리 기원 떡 2,000를 배포한다. 또한 제철선교합기도체육관의 하프타임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전남은 지난 1일 김포 원정경기에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2위를 유지했고 선두권 경쟁을 벌이고 있다. 최근 6경기 무패(51)를 기록하고 있는 전남은 A매치 기간 재정비를 마치고 부천전 필승을 다짐했다.

 

부천은 최근 22무를 기록하고 있다. 이영민 감독이 이끄는 부천은 최전방 공격수 루페타와 측면 공격수 바사니가 공간 침투를 통해 유효슈팅을 만들어 내고 있다. 또한 최병찬과 카즈, 닐손주니어가 중원 싸움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K리그2 다득점 2(25득점)를 기록하고 있는 전남은 막강한 화력의 용광로 축구로 부천을 상대하겠다는 포부다.

 

전남 이장관 감독은 아직 리그 초반이다. 상위권에 가고 있지만 절대 흐트러지면 안된다라면서 전남 다운 경기를 통해 득점을 많이 하는 공격축구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오는 15일 토요일 오후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펼쳐지는 K리그2 2024 17라운드 전남과 부천의 경기 입장과 매표는 킥오프 2시간 전부터 가능하다. 또한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온라인 예매도 할 수 있다. 전남과 부천의 경기는 쿠팡플레이, 생활체육TV, BALL TV에서 생중계된다/cho554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