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부천과 맞대결…광양시소상공인의 날 '필승 다짐'

[광양=조용호 기자]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오는 15일 오후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K리그2 2024 17라운드 부천과의 홈경기를 ‘광양시소상공인의 날’로 치른다.
이날 경기는 ‘광양시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광영상공인연합회 이석우 회장, 광양만상공인회 안광수 회장, 광양상공인회 정광철 회장, 동광양상공인회 정귀현 회장이 경기장에 방문하며 경기장 외곽 부스에서 상공인회가 준비한 ‘승리 기원 떡 2,000개’를 배포한다. 또한 제철선교합기도체육관의 하프타임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전남은 지난 1일 김포 원정경기에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2위를 유지했고 선두권 경쟁을 벌이고 있다. 최근 6경기 무패(5승 1무)를 기록하고 있는 전남은 A매치 기간 재정비를 마치고 부천전 필승을 다짐했다.
부천은 최근 2승 2무를 기록하고 있다. 이영민 감독이 이끄는 부천은 최전방 공격수 루페타와 측면 공격수 바사니가 공간 침투를 통해 유효슈팅을 만들어 내고 있다. 또한 최병찬과 카즈, 닐손주니어가 중원 싸움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K리그2 다득점 2위(25득점)를 기록하고 있는 전남은 막강한 화력의 ‘용광로 축구’로 부천을 상대하겠다는 포부다.
전남 이장관 감독은 “아직 리그 초반이다. 상위권에 가고 있지만 절대 흐트러지면 안된다”라면서 “전남 다운 경기를 통해 득점을 많이 하는 공격축구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오는 15일 토요일 오후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펼쳐지는 K리그2 2024 17라운드 전남과 부천의 경기 입장과 매표는 킥오프 2시간 전부터 가능하다. 또한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온라인 예매도 할 수 있다. 전남과 부천의 경기는 쿠팡플레이, 생활체육TV, BALL TV에서 생중계된다. /cho554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천교통공사, 대중교통 경영·서비스 평가 ‘국토부 장관상’ 수상
- 보훈공단, 자원순환 공로 2025 ‘소비자 ESG 혁신 대상’ 환경혁신상 수상
- 김윤덕 국회의원, 하반기 행안부 특교세 14억 원 확보
- 전북도, 벼 깨시무늬병 피해 농가 153억 원 지원
- 전북차치도, 의용소방대 대장 임명식
- 고창군보건소, 통합건강증진‧영양분야 등 우수기관 선정
- 현대쏠라텍, 제1회 월야면 주민총회 후원 "지역사회 상생 지속 지원"
- 고창군, 2025 국민신문고·민원처리 우수공무원 시상
- 나주 반남초, "해킹, 가짜뉴스 이젠 안돼요"
- 인천 영종, 청소년 전용공간 생긴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캐피탈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1위 쏘렌토"
- 2해약준비금에 막힌 보험사 배당…올해도 삼성·DB만?
- 3은행권 '2兆 ELS 과징금' 제재심 보류…불확실성 지속
- 4CJ 이재현, ‘일본→미국→영국→UAE’…‘K컬처 실크로드’ 완성
- 5“HBM 이후 선점”…삼성·SK, ‘차세대 메모리’ 경쟁
- 6삼성·네카오·KT ‘폭발물 협박’…IT업계 몸살
- 7GC녹십자, 코로나19 mRNA 백신 국내 임상 1상 IND 승인
- 8포드 계약해지·EU 속도 조절…K-배터리 ‘비상등’
- 9대상, 식품 넘어 바이오까지…글로벌 확장 잰걸음
- 10현대카드,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Edition2' 바우처 서비스 개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