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대학생 서포터즈 '기아 크리에이터' 7기 모집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기아는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아이디어를 영상 작품으로 표현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 '기아 크리에이터 7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2018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기아 크리에이터는 기아와 대학생들의 동반성장을 추구하기 위해 마련된 대학생 소통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이 기아에 관련된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새로운 미래를 함께 그려 나가기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기아 크리에이터 7기는 미래 모빌리티와 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활동은 8월부터 11월까지 약 4개월 동안 진행된다.
지원 신청은 6월 14일(금)부터 7월 1일(월)까지 기아 크리에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합격자들은 'PBV' 또는 'EV' 중 하나의 키워드를 선정해 'Z세대가 그리는 기아의 미래 움직임'을 주제로 5분 이내 영상을 제작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기아는 서포터즈의 원활한 미션 수행을 위해 영상 제작을 위한 활동 지원금, 전문가와 함께하는 서포터즈 영상 워크샵, 전문가 밀착 멘토링 및 작품 피드백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방침이다.
최종 완성된 영상은 기아 브랜드 체험 공간 Kia360(서울 압구정 소재)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상영회를 비롯해 기아 SNS 채널을 통해 일반인들에게도 공개될 계획이며 기아는 심사를 통해 우수 활동자에게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크리에이터들은 영상 제작과 더불어 활동 기간 동안 EV 및 브랜드 공간 체험, 임직원과의 대화 등 기아 브랜드 관련 다양한 체험도 진행하게 된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의 미래 방향성과 전동화 의지를 보여주는 키워드인 'PBV'와'EV'의 미래를 대학생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기아 크리에이터 7기를 모집하게 됐다"며 "기아의 대학생 소통 프로그램인 기아 크리에이터에 많은 대학생들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니바이오 보툴리눔 톡신 ‘이니보’ 중남미 첫 인허가
- 쿠팡,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4만여 개 구호물품 지원
- 한전, 베트남서 K-전력기술 위상 높이고 중소기업 수출 지원
- 한국혁신의약품컨소시엄, 법무법인 태평양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한국가스공사, 도시가스 요금 경감 ‘대신신청’ 사업 시행
- 김포FC, 구세군 서울 후생원 아동 초청 관람 진행
- 짐바브웨에 ‘희망의 인술’ 펼친 강동원‧전진경 부부, 2025 JW성천상 수상
- 클래시스,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볼뉴머’ 신규 캠페인 공개
- 든든피플, 올 하반기 서울형 가사서비스서 '든든한 파출부' 제공
- 미건, 통일주권 발행 완료…온열의료기기 1세대 기업, 온라인 주식 거래 본격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니바이오 보툴리눔 톡신 ‘이니보’ 중남미 첫 인허가
- 2완도군, 어린이 물놀이장 무료 개장…8월 17일까지
- 3쿠팡,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4만여 개 구호물품 지원
- 4한전, 베트남서 K-전력기술 위상 높이고 중소기업 수출 지원
- 5인천시, 행정체제 개편 앞두고 시·구 워크숍 진행
- 6한국혁신의약품컨소시엄, 법무법인 태평양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7'과천 사는 이야기 마당' 개최해 시민들과 소통
- 8평택시 '숲속의 자연캠프 동심 DREAM'
- 9포천시, 폭우에 무너진 대응…김용태 “복구 대책 시급”
- 10신민석 용인특례시의원 "용인시 노사민정 협의회 설치안 본회의 통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