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애플 서비스 전용 섹션 '애플존' 공개
증권·금융
입력 2024-06-18 00:12:50
수정 2024-06-18 00:12:50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카카오페이가 카카오페이앱 내 애플 서비스 전용 섹션인 ‘애플 존(Apple Zone)'을 17일 공개했다.
애플 존은 카카오페이 계정을 애플 ID에 연동해 각종 애플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쉽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전용 섹션이다.
카카오페이 계정과 애플 ID를 연동한 사용자들은 애플 존에서 앱 스토어와 애플 서비스의 구매 및 구독 내역을 추적하거나 관리할 수 있고, 디지털 영수증을 통해 결제 내역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애플 뮤직, 애플 아케이드, 아이클라우드 등에서 제공하는 기간 한정 혜택과 무료 체험 기간 연장을 신청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애플 존에서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결제 수단을 등록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애플 존 런칭을 기념해 서비스 무료 체험, 퀴즈 프로모션, 게임 아이템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플 존에서 카카오페이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면 다음 달 5일까지 '애플 서비스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iOS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 경험과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금융그룹, MSCI ESG 평가 2년 연속 AAA등급 획득
- 우리銀, 본점 딜링룸 새단장...글로벌 금융시장 대응 역량 강화
- KB국민은행, 2만여명 소상공인 대상 130억원 금융지원
- 수출입銀, “3분기 수출 전년比 3~4% 감소”전망
- 포커스에이아이-페이온플러스, '소프트POS' 공동 사업 협약
- [인사] 교보증권
- 유안타증권, '네이버페이 증권 간편주문 서비스' 오픈
- 대한광통신, '차세대 레이저 기반 무기체계' 위한 연구개발 수행
- 한화운용 'PLUS 한화그룹주 ETF', 순자산 1800억원 돌파
- 드림인사이트,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G-AMC 2025' 9월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