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미트프로젝트, 농심과 여름 기획세트 3종 출시
살치살, 차돌박이, 채끝 등 고품질 육류와 함께 구성한 컬래버레이션 기획세트 1,600개 한정 판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농심과 함께 여름 맞이 특별 기획세트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미트프로젝트는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수입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한 육류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미트프로젝트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농심의 여름 인기 제품인 ‘배홍동 비빔면’,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과 궁합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소고기를 함께 구성한 특별 기획세트를 1,6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게 됐다.
이번 컬래버 기획세트는 ▲느그 서장 배홍동 살치?! ▲차돌시 배홍동 ▲채끝 굽고 더 블랙으로 가! 등 총 3종이다. 각각의 소고기 부위명과 농심의 제품 이름을 인기 영화 대사와 조합해 재치 있게 구성했다.
이번 미트프로젝트와 농심의 특별 기획세트 3종은 현재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에서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경상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장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입맛을 잃기 쉬운 요즘, 소비자들이 미트프로젝트의 고품질 육류와 농심의 인기 제품들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젝트가 소비자들의 여름철 입맛을 돋우고, 색다른 맛 조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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