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테크노파크, 저출생 극복 캠페인 성금 모금 홍보 활성화
전국
입력 2024-06-19 11:37:09
수정 2024-06-19 11:37:09
김정희 기자
0개
저출생과의 전쟁 동참 위해 입주 기업인 에스엘 경산 R&D 센터에 방문하여 성금 모금 홍보 활성화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재)경북테크노파크(원장 하인성)는 지난 18일 에스엘 경산 R&D 센터에 방문해 저출생 극복 캠페인 ‘온 국민이 함께하는 만 원 이상 기부 운동’을 홍보하고 에스엘 임직원들이 성금 모금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온 국민이 함께하는 만 원 이상 기부 운동’은 한국의 저출생을 심각한 사회문제로 인식함에 따라 저출생 심화 원인에 대해 대응하고 해외 정책 우수사례 벤치마킹 등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기 위한 성금을 모금하고자 시작된 기부 운동이다.
특히, 이번 기부 운동의 특별한 점은 저출생 극복을 위한 온 국민의 공감대 형성이 필요한 기부 운동으로 소액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경북테크노파크는 지역산업 육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설립된 지역혁신기관으로서, 전사적 사회적책임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사회적책임경영의 일환으로 온 국민이 함께하는 기부문화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저출생 극복 성금 모금에 동참하고 있다.
하인성 경북테크노파크 원장은 “경북테크노파크도 저출생 극복에 뜻깊게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경북의 저출생 극복을 위해 경북도청과 함께 힘쓰겠다”고 말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독립운동기념관 착공…2027년 상반기 개관 목표
- 2위드포인츠, 40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 A 투자 유치…"자동화 기술 고도화"
- 3"국가유산 보존"…현대모비스, 이색 사회공헌활동 '눈길'
- 4인노바드, 북촌 위크앨리서 허먼밀러 단독 팝업스토어 개최
- 5룸 821, 대학생 전용 AI 학습 메이트 '페디' 출시
- 6결혼정보회사 듀오 “연말 즉흥적 연애보다 자기 점검 시기”
- 7GC녹십자, 카나프테라퓨틱스 이중항체 기반 ADC 기술 옵션 행사
- 8롯데홈쇼핑 ‘엘라이브’, 유영만 교수 초청 북콘서트 진행
- 9모아라이프플러스, 마이크로 AI 데이터센터 구축 계획
- 10수성아트피아, 동행기획전 '바라보다'展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