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탱크보이,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 전략적 제휴 진행
탱크보이의 브랜드 명과 포트리스M 게임 캐릭터가 ‘탱크’라는 점에 착안해 기획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해태아이스는 탱크보이로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과 전략적 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탱크보이의 브랜드 명과 포트리스M의 게임 캐릭터가 ‘탱크’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이 제휴를 통해 탱크보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 ‘탱크보이 배’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탱크보이’가 개발된다. ‘탱크보이 배’의 특징인 과일 배를 형상화한 탱크 캐릭터를 실제 포트리스 게임에서 다음달 25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탱크보이 배’ 제품 패키지에는 개발된 게임 캐릭터와 포트리스M을 모바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QR 코드가 삽입된다.
오는 7월에는 탱크보이 캐릭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릭터를 사전 예약한 이용자 대상으로 포트리스M에서 사용가능한 게임 캐시가 제공된다. 해태아이스에 따르면 캐릭터 출시 이후에는 캐릭터가 삽입된 제품 패키지를 모아 제작사 CCR로 보내면 특별 제작한 탱크보이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해태아이스 공식몰에서 ‘탱크보이 배’ 제품을 구매하면 게임 캐릭터와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혜택 등도 마련됐다.
다음달 27일부터는 각 지역별로 펼쳐지는 예선을 시작으로 해태아이스가 후원하는 오프라인 포트리스M 게임 대회 ‘해태아이스배 전국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탱크보이 브랜드와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참신한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탱크보이를 활용한 캐릭터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브리타,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2년 연속 공식 후원
- HDC현대산업개발, ‘상봉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 돌입
-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견본주택에 1만명 방문 북적
- 에이아이트릭스, 메디컬 재팬 도쿄 2025 참가…"의료 AI 기술력 알리겠다"
- ‘카카오톡 개편 역풍’ 이용자 항의 빗발…“이번주 개선안”
- 현대모비스, 민간 주도 ‘車 반도체 드림팀’ 띄운다
- G마켓, ‘라자다’와 동남아 공략…알리바바 JV 첫 성과
- 현대건설, 정비사업 1위 탈환…장위 수주로 굳히기
- 보툴리눔 톡신이 ‘국가핵심기술’?…“글로벌 진출 발목”
- 이재용, ‘현장 경영’…재계 총수, 추석 연휴 ‘경영 구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건강보험공단과 함께 반계리 은행나무광장 조성
- 2고창군, 2025년 청년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 3고창군 정보시스템 중단 사고 대책회의…"군민 불편 최소화 지시"
- 4순창군의회, 정례회 마무리…스마트 경로당·주민자치회 활성화 제언
- 5임실군, 옥정호 천리길 행복걷기 성황…가을 힐링 축제 열려
- 6장수군, 행정과 시민사회 협력으로 기본소득 시범지 도전
- 7최영일 순창군수,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긴급 대응 지휘
- 8임실N치즈축제 앞두고 가을꽃 향연…관광객 발길 사로잡다
- 9장수트레일레이스, 4일간 2000명 달리며 국내 산악 레저 새 역사
- 10브리타,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2년 연속 공식 후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