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탱크보이,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 전략적 제휴 진행
탱크보이의 브랜드 명과 포트리스M 게임 캐릭터가 ‘탱크’라는 점에 착안해 기획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해태아이스는 탱크보이로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과 전략적 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탱크보이의 브랜드 명과 포트리스M의 게임 캐릭터가 ‘탱크’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이 제휴를 통해 탱크보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 ‘탱크보이 배’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탱크보이’가 개발된다. ‘탱크보이 배’의 특징인 과일 배를 형상화한 탱크 캐릭터를 실제 포트리스 게임에서 다음달 25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탱크보이 배’ 제품 패키지에는 개발된 게임 캐릭터와 포트리스M을 모바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QR 코드가 삽입된다.
오는 7월에는 탱크보이 캐릭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릭터를 사전 예약한 이용자 대상으로 포트리스M에서 사용가능한 게임 캐시가 제공된다. 해태아이스에 따르면 캐릭터 출시 이후에는 캐릭터가 삽입된 제품 패키지를 모아 제작사 CCR로 보내면 특별 제작한 탱크보이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해태아이스 공식몰에서 ‘탱크보이 배’ 제품을 구매하면 게임 캐릭터와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혜택 등도 마련됐다.
다음달 27일부터는 각 지역별로 펼쳐지는 예선을 시작으로 해태아이스가 후원하는 오프라인 포트리스M 게임 대회 ‘해태아이스배 전국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탱크보이 브랜드와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참신한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탱크보이를 활용한 캐릭터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딥테크 스타트업 상생 협력 강화…“동반성장 기회 마련”
- 포스코인터, 호주 가스처리시설 1호기 시운전 돌입
- SK이노베이션, '울산미포국가산단 1호 입주기업' 기념비 받아
- KT, ‘스포츠 3D 쇼룸’ 오픈…"3D 쇼핑 시대 연다"
- 최종현 SK선대회장 뜻 담은 ‘한국고등교육재단’ 창립 50주년…미래 인재상 논의
- LG U+·KISTI ‘맞손’…평촌 IDC에 국가 연구 데이터 허브 조성
- ㈜뉴트리케어,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과 간담회 진행
- 이재용, 美 포천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가' 85위…국내 유일
- 포스코 3파이낸스 공장 화재 발생…1시간 뒤 불길 잡혀
- 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시즌 드라이버 부문 우승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백화점, 딥테크 스타트업 상생 협력 강화…“동반성장 기회 마련”
- 2토리든,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 기념 한정기획 할인행사 진행
- 3포스코인터, 호주 가스처리시설 1호기 시운전 돌입
- 4'CES 2025' 참가 23개 혁신기업 발대식
- 5SK이노베이션, '울산미포국가산단 1호 입주기업' 기념비 받아
- 6KT, ‘스포츠 3D 쇼룸’ 오픈…"3D 쇼핑 시대 연다"
- 7최종현 SK선대회장 뜻 담은 ‘한국고등교육재단’ 창립 50주년…미래 인재상 논의
- 8LG U+·KISTI ‘맞손’…평촌 IDC에 국가 연구 데이터 허브 조성
- 9㈜뉴트리케어,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과 간담회 진행
- 10한국한센총연합회, ‘2024년 한센사업 외부평가 회의’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