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탱크보이,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 전략적 제휴 진행
탱크보이의 브랜드 명과 포트리스M 게임 캐릭터가 ‘탱크’라는 점에 착안해 기획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해태아이스는 탱크보이로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과 전략적 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탱크보이의 브랜드 명과 포트리스M의 게임 캐릭터가 ‘탱크’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이 제휴를 통해 탱크보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 ‘탱크보이 배’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탱크보이’가 개발된다. ‘탱크보이 배’의 특징인 과일 배를 형상화한 탱크 캐릭터를 실제 포트리스 게임에서 다음달 25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탱크보이 배’ 제품 패키지에는 개발된 게임 캐릭터와 포트리스M을 모바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QR 코드가 삽입된다.
오는 7월에는 탱크보이 캐릭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릭터를 사전 예약한 이용자 대상으로 포트리스M에서 사용가능한 게임 캐시가 제공된다. 해태아이스에 따르면 캐릭터 출시 이후에는 캐릭터가 삽입된 제품 패키지를 모아 제작사 CCR로 보내면 특별 제작한 탱크보이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해태아이스 공식몰에서 ‘탱크보이 배’ 제품을 구매하면 게임 캐릭터와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혜택 등도 마련됐다.
다음달 27일부터는 각 지역별로 펼쳐지는 예선을 시작으로 해태아이스가 후원하는 오프라인 포트리스M 게임 대회 ‘해태아이스배 전국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탱크보이 브랜드와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참신한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탱크보이를 활용한 캐릭터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메디톡스, 3분기 매출 610억원…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
- 인사이터, AI 기반 ‘아맘때’ 심리검사로 서대문구 지원
- '안산 반월역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임의 공급
- 휴온스, 3분기 영업익 99억원…전년比 13.7% 증가
- 콘진원, 문화체육관광부와 '2025 프리뷰' 성료…중소 제작사 지원
- 라이프 네트웍스, 배우 지진희 홍보 모델 발탁
- 한미약품, 미국비만학회서 차세대 비만 신약 연구 4건 발표
- 센트비, 토스 외국인 해외송금 서비스 수취 국가∙수단 확대
- 제약바이오협-약제학회, ‘제조품질 혁신 세션’ 공동 개최
- 종근당, ADC 항암제·경구용 비만치료제…美 학회서 연구 성과 발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2메디톡스, 3분기 매출 610억원…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
- 3인사이터, AI 기반 ‘아맘때’ 심리검사로 서대문구 지원
- 4'안산 반월역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임의 공급
- 5휴온스, 3분기 영업익 99억원…전년比 13.7% 증가
- 6콘진원, 문화체육관광부와 '2025 프리뷰' 성료…중소 제작사 지원
- 7라이프 네트웍스, 배우 지진희 홍보 모델 발탁
- 8한미약품, 미국비만학회서 차세대 비만 신약 연구 4건 발표
- 9센트비, 토스 외국인 해외송금 서비스 수취 국가∙수단 확대
- 10제약바이오협-약제학회, ‘제조품질 혁신 세션’ 공동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