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탱크보이,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 전략적 제휴 진행
탱크보이의 브랜드 명과 포트리스M 게임 캐릭터가 ‘탱크’라는 점에 착안해 기획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해태아이스는 탱크보이로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과 전략적 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탱크보이의 브랜드 명과 포트리스M의 게임 캐릭터가 ‘탱크’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이 제휴를 통해 탱크보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 ‘탱크보이 배’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탱크보이’가 개발된다. ‘탱크보이 배’의 특징인 과일 배를 형상화한 탱크 캐릭터를 실제 포트리스 게임에서 다음달 25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탱크보이 배’ 제품 패키지에는 개발된 게임 캐릭터와 포트리스M을 모바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QR 코드가 삽입된다.
오는 7월에는 탱크보이 캐릭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릭터를 사전 예약한 이용자 대상으로 포트리스M에서 사용가능한 게임 캐시가 제공된다. 해태아이스에 따르면 캐릭터 출시 이후에는 캐릭터가 삽입된 제품 패키지를 모아 제작사 CCR로 보내면 특별 제작한 탱크보이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해태아이스 공식몰에서 ‘탱크보이 배’ 제품을 구매하면 게임 캐릭터와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혜택 등도 마련됐다.
다음달 27일부터는 각 지역별로 펼쳐지는 예선을 시작으로 해태아이스가 후원하는 오프라인 포트리스M 게임 대회 ‘해태아이스배 전국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탱크보이 브랜드와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참신한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탱크보이를 활용한 캐릭터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증권"재영솔루텍, 스마트폰 카메라 고급화 수혜…역대급 실적"
- 삼성·LG전자, 에어컨 생산라인 '풀가동'…역대급 폭염 대비
- 현대모비스, 주요 車부품에 친환경 알루미늄 쓴다
- 지쿱,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 출시
- 셀트리온 "불확실성 최소화·주주가치 제고 나설 것"
- LG전자, 싱가포르 초대형 물류센터에 고효율 HVAC 공급
- 방사청, 美 방산기업 안두릴과 첨단 무인전투체계 공동개발 협력
- KT, 모바일 요금제 '정액 할인' 신설…"1인 가구 혜택"
- HD현대일렉트릭, 초대형 특수변압기 시장 ‘정조준’
- ㈜한화, MSCI ESG 평가 'AA등급' 획득…2년 연속 상승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핫이슈' 담양군수 투표율 매우 저조..."일찍 투표하자"
- 2대구경북지방병무청, ’25년도 동원훈련 안전수송 간담회 개최
- 3달성문화재단, 참꽃갤러리 한주형 개인전 ‘Have A Good Time’ 개최
- 4하나증권"재영솔루텍, 스마트폰 카메라 고급화 수혜…역대급 실적"
- 5삼성·LG전자, 에어컨 생산라인 '풀가동'…역대급 폭염 대비
- 6현대모비스, 주요 車부품에 친환경 알루미늄 쓴다
- 7수성구, ‘수성사직제’ 봉행. . .지역의 안녕과 화합 기원
- 8수성구, ‘노인의료복지시설 인권지킴이’ 위촉
- 9수성미래교육재단, 수성미래교육관 ‘미래광장 N’ 프로그램 운영
- 10수성아트피아, 수성아트피아 희망기획전 <봄의 소리Ⅱ>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