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탱크보이,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 전략적 제휴 진행
탱크보이의 브랜드 명과 포트리스M 게임 캐릭터가 ‘탱크’라는 점에 착안해 기획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해태아이스는 탱크보이로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과 전략적 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탱크보이의 브랜드 명과 포트리스M의 게임 캐릭터가 ‘탱크’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이 제휴를 통해 탱크보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 ‘탱크보이 배’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탱크보이’가 개발된다. ‘탱크보이 배’의 특징인 과일 배를 형상화한 탱크 캐릭터를 실제 포트리스 게임에서 다음달 25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탱크보이 배’ 제품 패키지에는 개발된 게임 캐릭터와 포트리스M을 모바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QR 코드가 삽입된다.
오는 7월에는 탱크보이 캐릭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릭터를 사전 예약한 이용자 대상으로 포트리스M에서 사용가능한 게임 캐시가 제공된다. 해태아이스에 따르면 캐릭터 출시 이후에는 캐릭터가 삽입된 제품 패키지를 모아 제작사 CCR로 보내면 특별 제작한 탱크보이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해태아이스 공식몰에서 ‘탱크보이 배’ 제품을 구매하면 게임 캐릭터와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혜택 등도 마련됐다.
다음달 27일부터는 각 지역별로 펼쳐지는 예선을 시작으로 해태아이스가 후원하는 오프라인 포트리스M 게임 대회 ‘해태아이스배 전국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탱크보이 브랜드와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참신한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탱크보이를 활용한 캐릭터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나패스, 5G 칩셋 양산 지원…GCT리써치 자금 대여
- BMW, 첫 번째 노이어 클라쎄 모델 ‘뉴 iX3’ 전 세계 최초 공개
-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 망원시장에 두 번째 매장 오픈
- 한경협, ‘중국발 산업혁신과 전기차 대전환’ 세미나 개최
- 팡고지와이, AI 기반 인터넷신문 솔루션 ‘팡고링고’ 출시
- 씨앤씨인터내셔널, ‘화장품의 날’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
- 한국에너지공단, ‘에너지 취약계층 함께 돌봄’ 거버넌스 구축
- 반원익 “인도 시장, 중견기업 글로벌 성장 교두보 돼야”
- 한국토요타자동차, 올웨이즈 위드 렉서스·토요타 서비스 캠페인
- 중진공, '2025 대한민국 글로벌 소싱위크'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울대병원 “미토콘드리아 펩타이드로 당뇨병 진행 늦춘다”
- 2보성군의회, ‘간병비 국가지원·건강보험 급여화 촉구 건의안’ 채택
- 3아나패스, 5G 칩셋 양산 지원…GCT리써치 자금 대여
- 4김성 장흥군수, ‘천년고찰 보림사’ 중장기 발전 청사진 제시
- 5박형준 시장, 3박 5일 중국 상하이·영국 런던 순방길 올라
- 6고흥군, 부가가치세 전문성 높여 '똑똑한 세정' 구현
- 7진도군, 나리방조제 꽃길에 가을꽃 만개
- 8곡성군, 하나로마트 양재점 '우수 상품 판촉전' 행사
- 9BMW, 첫 번째 노이어 클라쎄 모델 ‘뉴 iX3’ 전 세계 최초 공개
- 10목포시, 모두가 행복한 양성평등 주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