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대회 통합관리 솔루션 ‘스파인더’,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스포츠 대회 통합관리 솔루션 제공 기업 ‘스파인더’가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파인더’는 스포츠 대회 개최자의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참가자와 동호회에게 간편 참가신청부터 결제, 실시간 기록 확인까지 다양한 플랫폼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오픈 베타는 ‘스파인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 가입한 누구나 스포츠 대회의 개최자, 참가자가 되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파인더’는 개최자가 경기를 개설하고 참가자를 관리하는 ‘경기관리시스템’을 비롯해 자동 대진, 실시간 기록, 랭킹 정보를 제공하는 ‘경기기록관리시스템’, 동호인의 단체 참가와 소통을 위한 ‘동호회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기 관리 시스템’은 약 5천여개의 참가신청 데이터를 분석해 표준화한 것이 특징으로 개최자에게 디지털화된 참가자 모집 및 관리 페이지를 제공한다. 또한 ‘경기 기록 시스템’은 개최자가 참가자 모집을 끝내면 자동으로 대진표가 형성되는 자동 대진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대회 현장에서 ‘스파인더’의 실시간 기록 서비스를 이용하면 참가자들이 경기의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동호회 커뮤니티’ 기능은 편리한 단체 참가 신청이 핵심으로 동호회 불러오기 기능을 사용해 수십 명의 동호회원의 참가신청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완료할 수 있다. 여기에 간편 동호회원 모집, 포토 갤러리, 동호회 소식을 공유할 수 있는 기본적인 커뮤니티 기능도 제공한다.
박보창 스파인더 대표는 “스파인더를 활용해 생활체육 스포츠 대회 개최자와 참가자 모두에게 편리한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그랜드 오픈에 앞서 다양한 의견을 수집하여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 두산건설, '두산위브 더센트럴 부평' 선착순 동·호 계약
- 마사회 제주본부, 4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 LG유플러스-토스, '익시(ixi)' 기반 AI 캠페인 전개
- MBK "두산공작기계, 중국과 매각 협의 없었다"…최윤범 측 반박
- 동화약품 마그랩, ‘포 스트레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서 수상
- ㈜인공지능팩토리, 메이티와 함께한 '2024 테스트베드 서울' 실증사업 성료
- 네이버페이, 소득 대비 보험료 비교 가능한 ‘내 보험 점검’ 서비스 오픈
- 삼성물산 건설부문, '안양 종합운동장 동측 재개발' 수주
- 대상 청정원, 컬리푸드페스타 '호밍스 테마 부스' 행사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