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제로 칼로리·제로 슈거 얼음컵 아이스크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6-28 17:00:50
수정 2024-06-28 17:00:50
이혜란 기자
0개
열량과 당 함량을 각각 0kcal와 0g으로 설계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해태아이스가 칼로리와 당을 모두 없앤 얼음컵 아이스크림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는 해태아이스의 여름철 인기 제품 ‘아이스가이’의 제로 버전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오스를 사용하여 열량과 당 함량을 각각 0kcal와 0g으로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제로를 상징하는 ‘0’을 얼음으로 표현하여 제품 특성인 제로 칼로리와 제로 슈거를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 상단부와 하단부에 적용된 검은색은 청량함을 상징하는 청색과 대비를 이루며 제로 제품임을 드러냈다.
해태아이스는 ‘폴라포 커피 제로슈거’에 이은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 출시로 최근 건강 관리를 즐겁게 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하며 제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는 얼음컵 아이스크림을 칼로리와 당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시원한 청량감으로 올 여름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마트, 국내 대형마트 최초 ‘국산연어’ 판매…“수입 의존도 낮춰”
- 삼성重, 코마린 2025 참가…첨단 디지털솔루션 공개
- 인투셀, 사업개발 전문가 영입…글로벌 사업영역 확대
- 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마트, 국내 대형마트 최초 ‘국산연어’ 판매…“수입 의존도 낮춰”
- 2경북테크노파크, 청도 감 재배 농가 일손돕기 봉사활동 실시
- 3임미애 의원 "미세먼지 저감 숲가꾸기 사업 도심 아닌 농촌·산지에 80% 이상 집중. . .사업취지 왜곡"
- 4계명대 동산병원, 지역 최초 차세대 혈관내 초음파(IVUS) 장비 ‘아비고 플러스’ 도입
- 5영남이공대, 대구 남구와 함께 ‘가을 신나는 클라이밍 체험’ 개최
- 6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
- 7영남대 박정희새마을대학원, 유학생 ‘한국어 말하기 대회’ 열어
- 8신한은행, 21일 '오락실 적금' 사전예약 접수 시작
- 9삼성重, 코마린 2025 참가…첨단 디지털솔루션 공개
- 10인투셀, 사업개발 전문가 영입…글로벌 사업영역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