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핸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경제·산업 입력 2024-07-01 07:57:22 수정 2024-07-01 07:57:22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오토핸즈(대표 강귀호, 김성준)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오토핸즈의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명확히 전달하고, 이용자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방문자 중심의 UI∙UX를 고려해 PC,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적용되는 반응형 웹페이지로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가독성과 심미성을 높였다.


여기에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중심으로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하고, 생동감 있는 영상과 모션 등의 시각적 효과로 이용자가 콘텐츠를 흥미롭게 탐색하도록 구성했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는 기업정보, 비즈니스, 홍보센터, 사회공헌, 채용안내 등의 카테고리를 구성해 기업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비즈니스’ 카테고리 내에는 오토인사이드, 자동차전시장, ai렌터카, 순회정비, 자차사고보상, 워런티, TPA 등 오토핸즈의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 소식을 상세하게 담아냈다. 


업체는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파트너사와 고객들에게 최신 기업 정보를 발빠르게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오토핸즈는 강귀호 대표가 지난 20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2024 서울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서울 중소기업인 대회’는 국가 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개최하는 행사다.


오토핸즈는 일하기 좋은 사내문화와 임직원 성장 지원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청년친화 강소기업, 가족친화 우수기업 등을 수상해왔으며, 용인 최대 규모의 직영 자동차 전시장 운영 등 이번 수상을 통해 양질의 기업 문화와 투명한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한 것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강귀호 오토핸즈 대표는 “앞으로도 모빌리티 사업 전 영역에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시장을 발전시킬 것”이라며 “고객의 더 나은 모빌리티 라이프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토핸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