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여름철 대비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다가오는 장마와 폭염에 대비해 사전에 차량 점검을 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은 다가오는 장마와 폭염 속에서도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해 고객들이 안전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7월 8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고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볼보자동차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장마, 폭염 등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 차량을 미리 점검해 모든 고객이 안전한 주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1월 서수원 전시장을 시작으로 총 6개의 전시장을 신규 오픈 및 확장 이전했으며, 서비스센터 역시 최근 오픈한 군산 서비스센터 포함 5개를 신규 오픈했다. 이 외에도 미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도 적극 투자하는 등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