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여름철 대비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다가오는 장마와 폭염에 대비해 사전에 차량 점검을 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은 다가오는 장마와 폭염 속에서도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해 고객들이 안전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7월 8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고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볼보자동차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장마, 폭염 등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 차량을 미리 점검해 모든 고객이 안전한 주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1월 서수원 전시장을 시작으로 총 6개의 전시장을 신규 오픈 및 확장 이전했으며, 서비스센터 역시 최근 오픈한 군산 서비스센터 포함 5개를 신규 오픈했다. 이 외에도 미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도 적극 투자하는 등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무보, 미 해운사 한국 선박 인수에 3.5억달러 보증지원
- 임형주, KBS 생방송서 '카네기홀 데뷔 의상' 첫 공개
- 광고명가 "쿠팡 애즈콘 인터뷰 참여…인증 파트너사 중 유일"
- NHN두레이, 중소기업중앙회에 'Dooray AI' 도입
- 한전KDN, 해외 에너지ICT 진출 위한 토론회 개최
- 만트라, 인베니암과 전략적 제휴…2000만달러 투자 유치
- 기아, 노사 공동 목표 선언…"안전 최우선 원칙"
- 롯데웰푸드, '설레임' 7월 매출 전년 대비 60%↑
- 농심 메론킥, 북미 등 글로벌 시장 공략
- ‘건강 100세 위한 스포츠 정책 토론회’, 13일 국회서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보, 미 해운사 한국 선박 인수에 3.5억달러 보증지원
- 2장흥군, 귀농·귀촌인 대상 농업기계 활용 교육…첨단기술 경쟁력 강화
- 3임형주, KBS 생방송서 '카네기홀 데뷔 의상' 첫 공개
- 4고흥군, 팔영산 편백 치유의 숲서 고향사랑기부제 캠페인
- 5'감쪽같은 전어축제', 보성서 펼쳐지는 여름 미식 여행
- 6광고명가 "쿠팡 애즈콘 인터뷰 참여…인증 파트너사 중 유일"
- 7NHN두레이, 중소기업중앙회에 'Dooray AI' 도입
- 8남원경찰서, 2025년 2차 불법무기 자진신고 기간 운영
- 9남원시립국악단, '소녀 춘향' 이틀 연속 만석…대중성·작품성 동시 입증
- 10한전KDN, 해외 에너지ICT 진출 위한 토론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