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와 태블릿을 하나로" KT, ‘지니 TV 탭 3’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7-04 10:56:53 수정 2024-07-04 10:56:53 이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화면 크기 키우고 무게는 줄여
키즈랜드, 웹 서핑 등 다양한 콘텐츠

KT측이 ‘지니 TV 탭 3’를 소개하고 있다.[사진=KT]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KT가 태블릿형 IPTV 단말인 ‘지니 TV 탭 3’를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니 TV 탭 시리즈는 국내 최초 태블릿형 IPTV 단말이다. 새로 선보이는 탭3는 전작 대비 커진 11인치 화면 크기와 가벼워진 무게로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출고가는 36만 8500원이다.

지니 TV 탭 3는 고객이 집 안의 KT 와이파이를 통해 실시간 채널 시청, VOD 다시보기 등 KT IPTV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OTT나 인터넷 웹 서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지니 TV 탭 3는 지니 TV 앱으로 키즈랜드 콘텐츠를 지원해 아이 교육용으로 적합하다. 가입자 1위인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앱을 통해 E-BOOK 리더기로도 활용 가능하다.

기존 KT IPTV 가입 고객은 TV 요금제 월 8,800원에 추가 TV로 이 기기를 이용할 수 있다. 단말기 구매만 희망하는 고객은 KT 모바일 요금제인 ‘삼성초이스’에 가입하면, 약정 기간 동안 단말 할부 원금 14만 4,000원을 할인 받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지니 TV 탭 3는 전국 KT매장, 공식 온라인몰 KT 닷컴, 고객센터 등의 채널을 통해 구매와 가입이 가능하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편리하게 KT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려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지니 TV 탭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모델에는 단말의 화면과 무게에 대한 개선 요구를 적극 반영했는데 앞으로 보다 편리한 콘텐츠 이용을 위한 디바이스를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지니 TV 탭 3 출시를 기념해 TV 요금제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니 TV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KT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