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올 여름 고즈넉한 일본 소도시 요나고·다카마쓰 다녀오세요”

경제·산업 입력 2024-07-05 09:14:12 수정 2024-07-05 09:14:12 김효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에어서울]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에어서울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단독 운항중인 요나고, 다카마쓰의 멍행지를 소개했다.

 

멍행지멍 때리다여행지의 합성어로, 고즈넉한 일본 소도시의 평화로운 풍경을 바라보며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기에 좋은, 에어서울이 추천하는 곳이다.

 

에어서울은 두 지역을 여러 차례 다녀온 임직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대표적인 힐링 스팟과 이에 어울리는 힐링 푸드를 선정했다.

 

우선 요나고에서는 리틀 후지산으로 불리는 다이센 산과 인스타그래머블한 인증샷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다이센 목장돗토리 사구’, 계절의 흐름에 따른 다채로운 꽃의 향연이 펼쳐지는 하나카이로등을 소개했다.

 

다카마쓰도 쇼도시마, 나오시마 등 아름다운 섬과 대표 음식 사누키 우동을 추천했다.

 

할인항공권 특가도 함께 제공한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은 누구나 요나고, 다카마쓰 노선 5만원 운임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요나고는 왕복 총액 127,700원부터, 다카마쓰는 137,6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신한카드와 제휴, ‘신한카드 딥 드림(Deep Dream)카드12만원 이상 결제시, 12만원이 캐시백되는 프로모션도 7월 한 달간 진행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에 어느때보다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가항공권 탑승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