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팝업 오픈
럭셔리 라인업에 체험 콘텐츠 접목 1호 팝업
21일까지…퍼스널 컬러 진당 등 이색 콘텐츠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더현대 서울 1층에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Augustinus Bader)’의 팝업스토어 ‘바더 랩 인 서울(Bader's Lab In Seoul)’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독일 라이프치히 대학의 교수이자 피부 과학 및 재생 의학 분야에서 저명한 학자인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교수가 2018년 창립한 독일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스킨케어 성분인 ‘트리거 팩터 콤플렉스8’을 사용한 스킨케어·바디·헤어 제품을 판매한다. 트리거 팩터 콤플렉스8은 자연 유래 아미노산, 고등급 비타민,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피부 본연의 활동 분자를 결합해 만든 성분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대표 상품으로는 더 리치 크림, 더 틴티드 립밤, 더 페이스 미스트 등이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이색적인 고객 체험형 콘텐츠가 함께 마련된다. 증강현실(AR) 기술을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립컬러를 찾아볼 수 있는 ‘퍼스널 립 컬러 진단존’과 전문가가 현재 피부와 두피 상태를 수분·탄력·모공 등 5가지 항목으로 진단해준 뒤 이에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주는 ‘피부 진단 서비스’가 운영된다. 현장 키오스크를 통해 퀴즈를 맞추는 고객 모두에게 랜덤 경품을 증정하는 ‘게임 키오스크’와 현장에서 셀프로 팝업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부스’도 이용할 수 있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단독 판권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 2022년 12월 압구정본점에 첫번째 매장을 오픈했으며, 무역센터점·판교점·목동점 등에 추가로 매장을 오픈하며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오픈 이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올해 상반기에만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00% 이상 신장하고 있다”며 “오는 9월 더 페이스 오일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앞으로도 럭셔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