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여름 콘텐츠 업데이트
여름 기간 '균열 대탈출' 콘텐츠
'여름 감사제 2탄'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넥슨은 자사에서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여름맞이 수영복 형상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신규 수영복 형상 13종을 최초로 선보이고 외형 선택 시스템을 도입했다. 수영복 형상은 ‘희귀’ 등급부터 ‘전설’ 등급까지 나뉘며 다양한 매력을 지닌 디자인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외형 선택 시스템을 도입해 능력치의 변화 없이 원하는 형상을 선택해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기간 한정 콘텐츠로 ‘균열 대탈출’을 선보였다. 균열 대탈출은 던전 내 등장하는 방해요소와 몬스터를 처치하며 던전 포인트를 획득해 탈출하는 방식으로,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입장해 다른 캐릭터와 경쟁하게 된다.
더불어 넥슨은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24일까지 게임 내 여름 콘셉트로 구성된 ‘샘못마을’에 방문하고 특정 임무 수행 시 희귀 등급의 수영복 형상, ‘여름 이벤트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획득한 여름 이벤트 주화는 ‘여름 축제 상점’에서 ‘빛나는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능력치 버프 영약’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에 여름 감사제 2탄 이벤트도 진행하며 ‘시원한 1골드 상점’에서 ‘형상·탈것 소환 최고급 선물 선택 상자 11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인게임 재화 ‘1골드’와 교환할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의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사] 무신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 현대차 아이오닉 9, 獨 전문지서 전동화 SUV 비교 평가 우수 성적
-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나서
- 현대차그룹 HTWO 광저우, 광저우시 수소 버스 224대 수주
- 스텔란티스코리아, SBH 인천 전시장·서비스센터 공식 개장
- 라스트버튼, 송태석 작가와 협업한 ‘몽 슈히흐 디퓨저’ 출시
- 설로인·앙투어솔레, 연말 홈다이닝 수요 겨냥 공동 구성 세트 선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신사
- 2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3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4수성아트피아, ‘김창완밴드와 함께하는 연말 콘서트’ 개최
- 5영남대, '캠퍼스형 K-헤리티지 체험 플랫폼' 구축
- 6영남이공대, ㈜네패스아크와 반도체 테스트 분야 일학습병행 협약 체결
- 7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 8현대차 아이오닉 9, 獨 전문지서 전동화 SUV 비교 평가 우수 성적
- 9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나서
- 10현대차그룹 HTWO 광저우, 광저우시 수소 버스 224대 수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