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모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협업한 ‘하입클럽’ 한정판 키링 출시

코지모지가 국내 면세 브랜드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협업한 시즌 한정 키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키링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의 MZ전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하입클럽(HYPE CLUB)’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콘셉트는 ‘HYPE한 여행의 새 친구, 면새’이다.
‘면새’는 코지모지의 대표 상품인 ‘미니버드’ 키링에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7~8월 여름 휴가를 맞춰 ‘레드 스트라이프’의 튜브 액세서리를 장착했다.
특히 이번 한정판 키링 ‘면새’는 현대백화점면세점 하입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7월 8일부터 6주간 매일 선착순 증정되며, 오는 8월 16일까지 코지모지 한남점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HYPE CLUB)’은 MZ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으로 ‘테디뵈르하우스’와의 콜라보에 이어 ‘코지모지’와 함께 멤버십 고객 대상 두번째 혜택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해외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수 있는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한정판 키링과 함께 합리적으로 쇼핑하며 설레는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지모지는 평범한 일상 속 작은 물건이 주는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카테고리와 국내외 작가들의 유니크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