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모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협업한 ‘하입클럽’ 한정판 키링 출시

코지모지가 국내 면세 브랜드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협업한 시즌 한정 키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키링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의 MZ전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하입클럽(HYPE CLUB)’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콘셉트는 ‘HYPE한 여행의 새 친구, 면새’이다.
‘면새’는 코지모지의 대표 상품인 ‘미니버드’ 키링에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7~8월 여름 휴가를 맞춰 ‘레드 스트라이프’의 튜브 액세서리를 장착했다.
특히 이번 한정판 키링 ‘면새’는 현대백화점면세점 하입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7월 8일부터 6주간 매일 선착순 증정되며, 오는 8월 16일까지 코지모지 한남점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HYPE CLUB)’은 MZ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으로 ‘테디뵈르하우스’와의 콜라보에 이어 ‘코지모지’와 함께 멤버십 고객 대상 두번째 혜택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해외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수 있는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한정판 키링과 함께 합리적으로 쇼핑하며 설레는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지모지는 평범한 일상 속 작은 물건이 주는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카테고리와 국내외 작가들의 유니크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 '술 한 잔'도 심장에 독…"심혈관에 안전한 음주는 없다"
- 로킷헬스케어, 'AI 당뇨발 재생 플랫폼'...국내 11개 거점 병원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남군, 행안부 '빈집 활용 활성화 공모사업' 선정…특별교부세 2억 원 확보
- 2인천시, 광역시도 노선 재정비
- 3정은철 구리시의원, GTX-B 갈매역 정차 "재정 신뢰가 관건”
- 4인천시, 신설구 사업 추진에 탄력…서구 14억 확보
- 5경기도, 선감학원 희생자 유족 찾기 착수
- 6경기도, 고향사랑기부자에 에버랜드 등 할인 혜택제공
- 7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올해도 원주DB프로미 경기 단체 관람 추진
- 8세민관광, 트리포스와 업무협약…셔틀버스 이용 편의 강화
- 9원주시, 개인택시 면허 양수융자 지원사업 첫 결실
- 10완도군, 전남 평생교육 '메카'로 우뚝…4년 연속 우수 시·군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