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모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협업한 ‘하입클럽’ 한정판 키링 출시
코지모지가 국내 면세 브랜드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협업한 시즌 한정 키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키링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의 MZ전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하입클럽(HYPE CLUB)’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콘셉트는 ‘HYPE한 여행의 새 친구, 면새’이다.
‘면새’는 코지모지의 대표 상품인 ‘미니버드’ 키링에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7~8월 여름 휴가를 맞춰 ‘레드 스트라이프’의 튜브 액세서리를 장착했다.
특히 이번 한정판 키링 ‘면새’는 현대백화점면세점 하입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7월 8일부터 6주간 매일 선착순 증정되며, 오는 8월 16일까지 코지모지 한남점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HYPE CLUB)’은 MZ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으로 ‘테디뵈르하우스’와의 콜라보에 이어 ‘코지모지’와 함께 멤버십 고객 대상 두번째 혜택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해외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수 있는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한정판 키링과 함께 합리적으로 쇼핑하며 설레는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지모지는 평범한 일상 속 작은 물건이 주는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카테고리와 국내외 작가들의 유니크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