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모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협업한 ‘하입클럽’ 한정판 키링 출시

코지모지가 국내 면세 브랜드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협업한 시즌 한정 키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키링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의 MZ전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하입클럽(HYPE CLUB)’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콘셉트는 ‘HYPE한 여행의 새 친구, 면새’이다.
‘면새’는 코지모지의 대표 상품인 ‘미니버드’ 키링에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7~8월 여름 휴가를 맞춰 ‘레드 스트라이프’의 튜브 액세서리를 장착했다.
특히 이번 한정판 키링 ‘면새’는 현대백화점면세점 하입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7월 8일부터 6주간 매일 선착순 증정되며, 오는 8월 16일까지 코지모지 한남점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HYPE CLUB)’은 MZ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으로 ‘테디뵈르하우스’와의 콜라보에 이어 ‘코지모지’와 함께 멤버십 고객 대상 두번째 혜택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해외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수 있는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한정판 키링과 함께 합리적으로 쇼핑하며 설레는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지모지는 평범한 일상 속 작은 물건이 주는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카테고리와 국내외 작가들의 유니크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하이브리드 수술실 추가 오픈… 연간 1000건 이상 수술·시술 시행
- 강동경희대병원 김성민 교수팀, 일본척추외과학회 우수 학술상 수상
- 분당서울대병원 윤혁 교수, '크론병 궤양성 대장염 바르게 이해하기' 출간
- 유방촬영AI로 반대측 유방 '이차암' 진단… "전문의보다 높은 암 검출률"
- "흡연은 폐암의 핵심 원인"… 암 관련 26개 학회, 건보공단 '담배소송' 지지
- 자생한방병원, 국가유공자 독거 가정에 침구류·생필품 전달
- 의기협-서울대, '조류인플루엔자의 팬데믹 위험성과 대응 전략' 포럼 개최
- 이유 없이 콧물 넘어가는 '후비루'… 치료에 효과적인 '약 조합' 발견
- 돌발성 난청, 치료 효과 높이는 최적의 보조제 찾았다
- 종근당, 50년 만에 새 CI 선포… "글로벌 제약 기업 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