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모가정사랑회, 돌싱글즈5 손민성∙심규덕 출연료 전액 기부

문화·생활 입력 2024-07-12 08:19:26 수정 2024-07-12 08:19:2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부모가정사랑회는 돌싱글즈5 남자출연자 손민성과 심규덕이 지난 11일 출연료와 사비로 마련한 총 500만원을 한부모 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부모 가정 인식개선운동과 함께 다양한 지역의 한부모가정을 지원하고 있는 한부모가정사랑회는 한부모가정지도사 양성을 통해 한부모 가정을 위한 다양한 캠프와 교육을 지원하고 있는 단체로 손민성 이레공구백화점 대표와 심규덕 법무법인 심 대표변호사가 기부한 출연료는 한부모가정의 돌봄환경을 개선하는데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손민성 대표는 한부모 가정의 집안 환경이나 분위기를 개선해 줄 리폼∙리모델링을 통해 한부모 가정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며, 심규덕 변호사는 한부모 가정에서 자라는 아이들과 부모가 겪고 있는 법적인 문제에 관한 법률상담을 무료로 재능기부 할 계획이다.


손민성 대표는 “돌싱글즈 프로그램에서 만난 친구들의 절반이 한 부모 가정”이라며 “방송에 다 나오지 않았지만 촬영 마지막 날 자녀 양육에 대해 출연한 친구들과 깊이 있게 이야기 나누고 한 부모 가정으로 살아가는 그들의 고충을 듣고 느끼고 공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어떻게 도와줄 수 있을지 생각해 보았고 큰 도움이 될 금액이 아니라는 건 알지만 출연료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심규덕 변호사는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는 설렘만으로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는데, 혼자서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다른 출연자들의 사연을 들으니 다른 돌싱들이 겪고 있는 현실적인 문제를 충분히 헤아리지 못했다는 생각에 마음이 무거워졌다”며 “한부모가정사랑회의 도움을 받는 한부모 가정들에게 재능기부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부모가정사랑회 센터장은 “한부모 가정을 위해 기부해주신 손민성, 심규덕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진행될 재능기부에 대해서도 기대가 크고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