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모가정사랑회, 돌싱글즈5 손민성∙심규덕 출연료 전액 기부

한부모가정사랑회는 돌싱글즈5 남자출연자 손민성과 심규덕이 지난 11일 출연료와 사비로 마련한 총 500만원을 한부모 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부모 가정 인식개선운동과 함께 다양한 지역의 한부모가정을 지원하고 있는 한부모가정사랑회는 한부모가정지도사 양성을 통해 한부모 가정을 위한 다양한 캠프와 교육을 지원하고 있는 단체로 손민성 이레공구백화점 대표와 심규덕 법무법인 심 대표변호사가 기부한 출연료는 한부모가정의 돌봄환경을 개선하는데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손민성 대표는 한부모 가정의 집안 환경이나 분위기를 개선해 줄 리폼∙리모델링을 통해 한부모 가정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며, 심규덕 변호사는 한부모 가정에서 자라는 아이들과 부모가 겪고 있는 법적인 문제에 관한 법률상담을 무료로 재능기부 할 계획이다.
손민성 대표는 “돌싱글즈 프로그램에서 만난 친구들의 절반이 한 부모 가정”이라며 “방송에 다 나오지 않았지만 촬영 마지막 날 자녀 양육에 대해 출연한 친구들과 깊이 있게 이야기 나누고 한 부모 가정으로 살아가는 그들의 고충을 듣고 느끼고 공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어떻게 도와줄 수 있을지 생각해 보았고 큰 도움이 될 금액이 아니라는 건 알지만 출연료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심규덕 변호사는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는 설렘만으로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는데, 혼자서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다른 출연자들의 사연을 들으니 다른 돌싱들이 겪고 있는 현실적인 문제를 충분히 헤아리지 못했다는 생각에 마음이 무거워졌다”며 “한부모가정사랑회의 도움을 받는 한부모 가정들에게 재능기부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부모가정사랑회 센터장은 “한부모 가정을 위해 기부해주신 손민성, 심규덕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진행될 재능기부에 대해서도 기대가 크고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의협 "무허가 녹용 판매 업체, 영구 퇴출해야"
- 가수 이기찬, 이지현도 재발한 ‘허리디스크’…한의통합치료 해볼까?
- "EGFR 변이 폐암에 ‘렉라자+리브리반트’ 병용 요법…3년 생존율 60%"
- 중앙대병원, 로봇심포지엄 성료…로봇수술 최신지견 공유
- 난청과 헷갈리는 ‘성인 청각신경병증’ MRI 기반 진단 방법 나와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 '러닝 열풍'에 나도 도전? 약이 될 때, 독이 될 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민, '추석명절 전통시장 온라인 할인 판매전' 참여
- 2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우리 가족 치아 습관’ 브랜드 캠페인 전개
- 3부산 광고·마케팅 전문 실행 기업 ‘포지션랩’ 오픈
- 4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창립 43주년 기념 감사전 진행
- 5네오펙트, 실버스토리와 MOU 체결…“시니어 케어 시장 공략”
- 6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수동휠체어 전달식 진행
- 7현대차, 자원순환 체험 전시회 ‘컬러풀 라이프–리:컬러’ 개최
- 8쓰리에이치, 어르신 건강증진 위한 상생 MOU 체결
- 9오산시, AI기반 교육 미래세대 이끈다
- 10용인특례시 '2025 용인반도체 컨퍼런스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