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반려견 야외 놀이터 ‘펫파크’ 오픈
360평 규모 오프리쉬존에서 힐링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펫 프렌들리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에너지 넘치는 우리 집 댕댕이를 위한 신나는 놀이터 ‘펫파크’를 오픈,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
스타필드 하남은 2016년 국내 쇼핑몰 최초로 반려동물 입장을 허용한 ‘펫 프렌들리 대표 쇼핑몰’로서 내부에서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사계의 변화를 느끼며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펫파크’를 오픈했다.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 매장 인근 야외 공간에 조성된 펫파크는 오프리쉬(off-leash)존 기준 약 360평(1,190㎡)으로, 전국 스타필드·스타필드 시티의 펫파크 중 가장 크다. 반려견을 동반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수칙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개방 공간이다.
스타필드 하남 펫파크는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넓은 오픈 스페이스와 분수대, 벤치 파고라, 미니 어질리티 등의 시설을 갖춰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다른 강아지와의 사회성을 기르고 보호자와의 유대감도 향상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소형견과 중대형견 공간을 분리해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펫파크 오픈을 기념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반려견 전문 스냅작가와 협업해 우리집 강아지의 ‘견생샷’을 찍어주는 ‘펫파크 온 더 스냅 in 스타필드 하남’을 진행한다. 오는 8월 4일까지 스타필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견과의 추억이 담긴 특별한 에피소드를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8월 중순에 발표 예정이며, 촬영은 9월 초중순에 진행된다.
나만 알기 아까운 반려견의 귀여움을 자랑하고 싶다면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수원의 ‘길거리캐스팅 온 더 스타필드’를 주목해 보자. 8월초까지 스타필드의 펫 스팟 곳곳에서 반려견과 보호자를 현장 인터뷰할 예정이다. 인터뷰 참여 시 소정의 경품을 선물하며, 반려견을 유튜브 스타로 만들어 줄 인터뷰 영상은 8월 2주차부터 9월 2주차까지 스타필드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 디지털·AI 혁신 기술 기반의 테크 서비스 기업 수출길 연다
- 2트럼프, 태국·캄보디아 휴전 압박…무역협상과 연계
- 3트럼프 방중, 9월 전승절 아닌 10~11월 APEC 전후 유력
- 4단통법 폐지에 알뜰폰 '초긴장'
- 5미스인터콘티넨탈 광주호남 선발대회 1위 박진아 양 선정
- 6부산시, 경제교육 대표 강사 선발·육성하는 '나는 강사다' 개최
- 7한국타이어, 영국 법인 ‘한국 하우스’ 개관식
- 8에코프로, 폭염 속 근로자 안전 대응 강화
- 9BGF리테일, 성남에 장애인 편의점 4호점 개소
- 10제주항공, 부산~상하이 노선 신규 취항…中 노선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