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빵빵이의 생일파티’ 워크샵 성료
3일만에 사전 참가 신청 2만명 몰려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유튜브 구독자 230만명을 보유한 인기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해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빵빵이의 생일파티’를 성료 했다고 26일 밝혔다.
26일 오전 워크샵에서 진행한 ‘빵빵이의 생일파티’는 사전 참가 신청을 접수 받은 지난 19일부터 3일만에 신청자 수 2만 명을 돌파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행사 당일에도 협업 제품을 체험하고 굿즈를 구매하기 위해 오픈런 현상이 일어나 긴 현장 대기줄이 형성될 정도로 빵빵이 팬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현장에서는 최초로 버추얼 필터 기술이 적용된 빵빵이의 축하 인사 영상이 소개되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번 협업으로 개발된 ‘빵빵이’, ‘옥지’ 콘셉트의 케이크에 촛불을 불며 생일을 축하하고, 아이스크림 언텁 세레모니와 함께 워크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협업 제품을 소개하며 호응을 얻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빵빵이의 일상'은 유튜브 구독자 230만명을 보유한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배스킨라빈스는 캐릭터 팬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빵빵이의 생일파티' 행사를 시작으로 워크샵에서 선보이는 ‘빵빵이의 일상’ 협업 제품과 굿즈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빵빵이’의 생일을 기념해 오는 8월 18일까지 워크샵 매장에서 다양한 협업 제품과 굿즈를 판매하며 캐릭터 팬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rlaalsmin423@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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