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24FW 푸퍼 컬렉션…모델에 더보이즈 ‘주연’
경제·산업
입력 2024-07-29 13:07:58
수정 2024-07-29 13:07:58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한 24FW 푸퍼 컬렉션을 29일 출시했다.
동시에 공개한 화보는 “EXPLORE WITH JUYEON”이라는 콘셉트로, 혹한의 환경에서도 푸퍼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낸 주연의 모습을 담았다.
이번 컬렉션은 베이직 푸퍼, 라이트자켓, 패딩조끼, 글로시 푸퍼, 롱다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베스트셀러인 ‘베이직 푸퍼’부터,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라이트자켓’, 올해 더욱 내구성을 높인 ‘패딩조끼’와 함께, 광택감이 돋보이는 ‘글로시 푸퍼’ 및 3 레이어 다운백으로 설계한 ‘롱다운’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3 레이어 다운백은 박음선 안쪽에 테이핑 작업을 추가해 충전재 이탈을 막아준다.
스파오는 올해 푸퍼 아이템들의 컬러, 실루엣 등 디테일을 강화하면서도 털 빠짐을 최소화하고 더 가벼운 소재와 충전재를 활용해 기능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의 푸퍼 컬렉션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누적 200만장 판매된 인기 상품”이라고 말하며, “남녀노소 모든 고객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만큼 올해에는 스파오의 푸퍼와 함께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반위-롯데리아, 진해중앙시장부터 상생캠페인 전개
- 중진공, 해외법인지원자금 첫 공급…글로벌화 지원
- 중기부, 인도 정부와 상호협력 방안 논의
- 대한상의 "美 상호관세 부과 관련 산업계 부담 최소화 도울 것"
- '압구정·여의도·목동·성수' 토허제 1년 더 연장
- 금값, '사상 최고치' 경신…유가는 하락
- SNP 프렙, 다이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론칭 후 '1위' 기록
- CU, 업계 최초 38개 언어 ‘AI 통역 서비스’ 도입
- 무뇨스 현대차 사장 "美서 가격 인상 계획 없어"…관세영향 평가 중
- 퀸잇, ‘2025 럭퀸세일 페스타’ 진행…4050세대 공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