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휴가시즌 맞아 민트몰서 물놀이 신발꾸미기용 ‘파츠’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7-30 09:05:25
수정 2024-07-30 09:05:25
김효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에어서울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자사 온라인 숍 ‘민트몰’에서 신제품 ‘파츠’ 7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파츠’란 크록스 같은 물놀이용 신발에 부착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최근20~40대 젊은 층 사이의 ‘신꾸(신발 꾸미기)트렌드 확산에 따라 휴가철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에어서울에서는 자사 마스코트인 ‘서우리’와 ‘에어서울 보딩패스’ 등을 디자인으로 활용한 ‘파츠 7종’을 출시해 여름 휴가를 앞둔 고객들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에어서울의 상징색인 민트색을 활용, 푸른 바다에서 즐기는 물놀이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시원한 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필리핀 보홀 신규 취항을 기념,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8월 15일까지는 정가(1만원)대비 2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어서울은 “여행을 추억하는 또 하나의 새로운 수단으로, 항공사들이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며 “에어서울만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도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美 원전 건설 계획 구체화…韓기업 수혜 기대
- 기아, ‘PV5’ 글로벌 석권…PBV 전략 본격 시동
- 한화 김동선 ‘광폭 M&A’…“유통·레저 시너지 강화”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수순…‘뉴 삼성’ 속도
- 햄버거 속에 패티만?...패스트푸드 ‘양상추 대란’
- 종근당, 에이슬립과 디지털 수면무호흡 진단보조기기 ‘앱노트랙’ 공동 판매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에 국내 육상 1호 스타링크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