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간편호감식 ‘피키타카’, 푸드쉐이크 5종 출시
맛과 영양, 편의성까지 모두 챙긴 간편호감식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대상의 신개념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가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지난 3월 론칭한 ‘피키타카’는 색다른 방식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로,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핸디푸드 형태의 ‘간편호감식’을 표방한다. 대상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 속 현대인들의 변화된 식습관에 착안해 피키타카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각각의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신제품 초콜릿 5종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대상은 바쁘고 까다로운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리하게 기능성 원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신제품 ‘푸드쉐이크’를 출시하고, ‘피키타카’ 브랜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 피키타카 푸드쉐이크는 오리지널 푸드쉐이크, 초코 푸드쉐이크, 바나나 푸드쉐이크, 자색고구마 푸드쉐이크, 옥수수 푸드쉐이크 등 총 5종이다. 모든 제품에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유청 단백을 함께 골고루 사용했고, 식이섬유까지 풍부하게 들어 있어 고단백, 고식이섬유를 자랑한다.
더불어 곡물 재료는 스팀으로 찌고 열풍으로 건조한 후 고소하게 로스팅해 소화가 잘 되고, 목넘김이 부드러워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파우치형, 보틀형 두 가지 패키지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 봉지당 40g으로 소포장된 파우치형 제품은 간편하게 개인 텀블러에 휴대해 즐길 수 있으며, 보틀형 제품은 우유나 두유 160㎖를 붓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쉐이크를 맛볼 수 있다.
김종욱 대상 마케팅실 팀장은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3월에 출시했던 초콜릿 5종에 이어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푸드쉐이크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새로 출시될 피키타카만의 차별화된 제품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 장흥군수, 폭염·가뭄 복합 재난에 '긴급 점검'…"군민 안전 최우선"
- 2JP모건 "지배구조 개혁 땐 코스피 5000 간다"…투자의견 '비중확대'
- 3조국혁신당 "선거제 개혁으로 내란세력 배제"
- 4李 골목 상권 회복 강조…“함께 외식합시다”
- 5북중, 여객열차 운행 재개 조율…코로나 중단 후 5년만
- 6尹 재구속 후 첫 조사 불발…14일 출석도 불투명
- 7에어인디아 추락 초기 조사 결과…"원인은 연료 스위치 차단"
- 8미-EU 무역합의 임박…농산물·자동차 관세 막판 쟁점
- 9비트코인, 11만8000달러 넘긴 뒤 숨고르기
- 10오픈AI, 윈드서프 인수 무산…구글, 핵심 인재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