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간편호감식 ‘피키타카’, 푸드쉐이크 5종 출시
맛과 영양, 편의성까지 모두 챙긴 간편호감식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대상의 신개념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가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지난 3월 론칭한 ‘피키타카’는 색다른 방식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로,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핸디푸드 형태의 ‘간편호감식’을 표방한다. 대상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 속 현대인들의 변화된 식습관에 착안해 피키타카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각각의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신제품 초콜릿 5종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대상은 바쁘고 까다로운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리하게 기능성 원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신제품 ‘푸드쉐이크’를 출시하고, ‘피키타카’ 브랜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 피키타카 푸드쉐이크는 오리지널 푸드쉐이크, 초코 푸드쉐이크, 바나나 푸드쉐이크, 자색고구마 푸드쉐이크, 옥수수 푸드쉐이크 등 총 5종이다. 모든 제품에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유청 단백을 함께 골고루 사용했고, 식이섬유까지 풍부하게 들어 있어 고단백, 고식이섬유를 자랑한다.
더불어 곡물 재료는 스팀으로 찌고 열풍으로 건조한 후 고소하게 로스팅해 소화가 잘 되고, 목넘김이 부드러워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파우치형, 보틀형 두 가지 패키지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 봉지당 40g으로 소포장된 파우치형 제품은 간편하게 개인 텀블러에 휴대해 즐길 수 있으며, 보틀형 제품은 우유나 두유 160㎖를 붓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쉐이크를 맛볼 수 있다.
김종욱 대상 마케팅실 팀장은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3월에 출시했던 초콜릿 5종에 이어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푸드쉐이크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새로 출시될 피키타카만의 차별화된 제품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갤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 단독 출시
- 갤S25, 실시간 비주얼 AI 업데이트…"옷장 비추면 코디 추천"
- 옥스팜-YG엔터, 네팔 취약계층 청소년 ‘문화 형평성 강화사업’ 진행
- 분양 시장 살아날까…4월 분양전망지수 11.1p 상승
- 푸조,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 출시
- 에스엘플랫폼, 로봇 택배 서비스 실증사업 최종 평가서 ‘우수’
- 한진관광 여담, 포켓CU와 손잡고 ‘봄맞이 여행 프로모션’ 진행
- 멘소래담, ‘2025 고양특례시 하프마라톤’ 공식 후원사 참여
- 볼보 EX30, 3월 한 달간 가장 많이 팔린 유럽 전기차
- 에어서울, 창립 10주년 기념식 진행…새로운 도약 결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