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오뚜기'와 라이프스타일 TV 굿즈 공개
스포츠·홈트레이닝·캠핑 테마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삼성전자는 오뚜기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위드 옐로우즈'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집 모양의 박스에 담긴 이번 굿즈는 총 3종의 패키지로 구성됐고 각 패키지는 테마별로 가장 어울리는 오뚜기 제품이 포함됐다.
▲스포츠 관람을 콘셉트로 한 '더 프레임' 패키지에는 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보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크림 스프팝콘'이, ▲홈트레이닝 콘셉트의 '더 세리프' 패키지에는 부담 없는 칼로리의 '가뿐한끼 곤누들 비빔국수'가, ▲캠핑 테마의 '더 프리스타일' 패키지에는 야외에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제주담음 제주흑돼지카레' 등이 들어있다.
이번 굿즈는 올 여름 스포츠 경기를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로 시청하며 맛있는 행복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위드 옐로우즈 패키지는 오뚜기의 온라인 스토어 오뚜기몰 내 '오뚜기프트'에서 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삼성닷컴에서 진행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함께 즐기는 스포츠 집관은 물론 홈트, 캠핑 등 고객들의 다양한 일상에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올 여름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와 함께 어디서나 더 신나고 유쾌한 일상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마이크로 킥보드, ‘2025 815런’ 후원으로 나눔 가치 전해
- 티움페이, 국내 300여 개 브랜드 제휴 성사…다양한 혜택 제공
- 호텔마리나베이서울, 프랑스 인기 캐릭터 '무슈샤' 테마룸 오픈
- 대방산업개발, 재무 구조 이상 無…미래 성장 위한 ‘전략적 투자’
- LG디스플레이, IMID 2025서 디스플레이 미래상 제시
- BYD, 국내 두 번째 모델 전기 세단 '씰 AWD' 출고
- 퓨어그램 화장품, '히알루론산 세럼' 신제품 출시
- 웨이비스, ‘한국전자파학회 하계종합학술대회’서 연구성과 선봬
- 삼성, 게임스컴 2025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선봬
- 포스코, 500억원 규모 펀드 결성…미래혁신기술 투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남군의회, 26일 제346회 임시회 개회
- 2마이크로 킥보드, ‘2025 815런’ 후원으로 나눔 가치 전해
- 3티움페이, 국내 300여 개 브랜드 제휴 성사…다양한 혜택 제공
- 4호텔마리나베이서울, 프랑스 인기 캐릭터 '무슈샤' 테마룸 오픈
- 5안양시, 경인교대 유휴부지에 '야구장, 풋살장 조성 착공 '
- 6이재준 수원시장 '수원천 어류 집단 폐사 원인 현장 점검'
- 7최대호 안양시장 "한-베 정상회담 성공적 마무리"
- 8중앙대병원 "85세 고령에도 심장 수술…삶의 질 크게 높아져"
- 9대방산업개발, 재무 구조 이상 無…미래 성장 위한 ‘전략적 투자’
- 10자생한방병원, 여성 청소년들에 3000만원 상당 ‘엔젤박스’ 전달
댓글
(0)